xcode를 통해cocos2dx 응용 프로그램 가져오기

1832 단어 Xcodecocos2dx

컨디션


version
Xcode
6.2
cocos2dx
3.4
osx
10.9.5
  • xcode와cocos2dx 설치 완료를 전제로
  • 형식 만들기


    코코스 명령으로 응용 프로그램의 모형을 만들다.
    나는 Jet이라는 이름의 앱을 사용했다.
    $ cocos new -l cpp -d ./ Jet
    Running command: new
    > Copy template into ~/Documents/repo/cocos2dx/Jet
    > Copying cocos2d-x files...
    > Rename project name from 'HelloCpp' to 'Jet'
    > Replace the project name from 'HelloCpp' to 'Jet'
    > Replace the project package name from 'org.cocos2dx.hellocpp' to 'org.cocos2dx.Jet'
    > Replace the mac bundle id from 'org.cocos2dx.hellocpp' to 'org.cocos2dx.Jet'
    > Replace the ios bundle id from 'org.cocos2dx.hellocpp' to 'org.cocos2dx.Jet'
    
    동작을 확인하다.
    $ cd Jet
    $ cocos run -p mac
    
    만들어서 Hello World 앱을 시작하면 OK.
    Xcode로 응용 프로그램 열기
    $ open proj.ios_mac/Jet.xcodeproj
    

    xcode 설정


    경고의 억제


    실행에 옮기다.하지만 나는 35개의 경고가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xcodeproj 경고


    환경과 설정이 일치하지 않아 욕을 먹었다.
    클릭하면 해당되는 내용이 있으니 그것대로.

    libcos2d iOS 경고


    쿠네의 경고라 홀딱 반했다.
    build setting의 inhibit All Warnings는 NO=>YES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