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ction으로 푸르푸루감을 낸다
※ 2014/3/25주 CCLiquid(v3에서는 Liquid)는 약간 무거운 처리이므로, CPU 사용률과의 트레이드 오프가 됩니다. 많이 사용할 때는 ScaleBy 등으로 대용합시다 ※
↑ 점프하면서 ScaleBy하는 움직임은 이것과 비슷합니다.
Cocos2d-x의 CCAction 클래스는 정말 다목적입니다.
이번에는 이것을 사용하여 푸르푸루감을 내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푸딩의 튀는 느낌.
( ´_ゝ`) < doya...
개요
CCSpawn (액션의 동시 실행)과 CCLiquid, 약간의 CCJumpBy를 사용해 구현합니다.
중요 포인트
중요한 것은, 1.CCLiquid의 파라미터(더 푸르푸르게 하고 싶다면 횟수를 늘리는, 폭을 크게 하거나), 2.CCJumpBy로 아주 점프시키는 것입니다.
출처
추가한 스프라이트 "pudding"에 대해 조치를 취합니다.
pururu.cpp
CCActionInterval* puru_1 = CCLiquid::create(2.0, CCSize(5, 5), 1, 5);
CCActionInterval* puru_2 = CCJumpBy::create(1.1, ccp(0, 0), 10, 1);
CCSpawn* spawn = CCSpawn::create(puru_1,puru_2,NULL);
pudding->runAction(spawn);
( ´_ ゝ`)
( ´_ゝ`) < 읽어들일 때 푸르트 시켜도 좋을지도. 줌처럼.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CAction으로 푸르푸루감을 낸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p0me/items/53279987ead1d3280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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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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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CCAction으로 푸르푸루감을 낸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p0me/items/53279987ead1d3280f4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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