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3.5 eclipse로 Android 개발 환경 구축 (macOSX)
5528 단어 cocos2d-x
개요
1. download
1
2. DL물의 배치
어디서나 좋다
예
android/
|-- ndk
| `-- android-ndk-r10b
`-- sdk
`-- android-sdk-macosx
apache-ant/
`-- apache-ant-1.9.5
cocos2d-x/
`-- versions
`-- cocos2d-x-3.5-tizen
3. 이클립스 설정
3.1 각 경로 설정
eclipse로 빌드하면 잘 설명 된
setup.py
를 실행하지 않아도됩니다여기서 설정은 모든 프로젝트에 적응
Eclipse -> 環境設定 -> C/C++ -> Build -> Environment
다음 4개를 설정한다(v3.3 근처에서 4개 필요하게 되었다):<path to cocos2d-x>/tools/cocos2d-console/bin
추가 htp ///안 t. 아파치. 오 rg/병도 w응아 d. c기
3.2 AndroidNDK
3.2 AndroidSDK
SDK Location 입력
3.3 AndroidSDK 다운로드
이클립스
Window -> Android SDK Manager
선택4. cocos2dx project 만들기
작성 명령
$ <cocos2dx_directory>/tools/cocos2d-console/bin/cocos new <project_name> -p com.sample.test -l cpp -d <project配置作成したいディレクトリ>
예
$ ~/cocos2d-x-3.5-tizen/tools/cocos2d-console/bin/cocos new TestProject -p com.sample.test -l cpp -d ~/cocos2d-x/projects/
5. 프로젝트를 eclipse로 열기
5.1 libcocos2dx 디렉토리로드
프로젝트를 빌드 할 때 참조하는 데 필요합니다.
cocos2dx 본체에 있는
cocos/platform/android/java
지정5.2 빌드 대상 프로젝트 로드
여기는 cocos 명령에서 만든 프로젝트의
proj.android
지정6. 빌드
6.1 libcocos2dx 경로 수정
Library
의 libcocos2dx
로의 경로가 대개 잘못되어Remove
-> Add
에서 libcocos2dx
(✕에서 ✓가되면 OK) 6.2 build
실제 기계를 연결하고 build
주석
이런 오류가 나와 구구도 해결할 수 없다 sh: cocos: command not foundjava.lang.UnsatisfiedLinkError: Couldn't load cocos2dcpp: findLibrary returned nul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ocos2dx-3.5 eclipse로 Android 개발 환경 구축 (macOSX)),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asuhajime/items/7f67e94b02431045288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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