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2017 및 VS2017에서 HoloLens 개발 환경 구축

4143 단어 HoloLensUnity
HoloLnes를 개발할 수 있을 때까지의 메모입니다.
※기억을 바탕으로 쓰고 있으므로, 실수 등 있으면 지적 부탁드립니다.

참고



· HoloLens 앱 개발을 시작할 때까지 자료를 만들었습니다.
h tp // w w. 나츠라 l 소 f와. jp/엔트리/2017/01/17/112344
· HoloLens 앱 개발 시작
htp // 치 ps. 함몰. 코m/엔트리/2017/02/12/211458

필요한 것



HoloLens 실제 기계


  • Holographic Remoting
  • HoloLens에서 상점에 액세스하고 설치


  • 개발 PC


  • Windows 10(Home/Pro)

  • Windows SDK - (VisualStudio에서 설치 가능)

  • Unity (이번에는 2017.1 사용)

  • VisualStudio - (Unity를 넣으면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설치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 설치 및 설정



    Unity



    Windows Store .NET Scripting Backend 선택

    VisualStudio



    Windows10 SDK 설치
    VisualStudio Installer를 열고 VisualStudio에서 변경을 클릭합니다.
    (VisualStudio Installer를 업데이트하고 나서 부팅 할 수없는 경우 코코 참조)


    개별 구성 요소 태그를 선택하고 Windows 10 SDK를 선택하고 오른쪽 하단의 변경을 클릭합니다.



    Unity와 HoloLens로 디버깅


  • Edit → Project setting → Player를 열고 「Virtual Reality Supported」를 체크한다.
  • Windows Holographic을 추가합니다.
  • Window → Holographic Emulation을 열고 Emulation Mode에서 Remote to Device를 선택합니다.
  • HoloLens의 "Holographic Remotiong"시작
  • Remote Machine에 HoloLens에 표시된 IP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Connect를 클릭하고 상태가 Connecting이되면 연결 완료
  • Unity에서 재생하면 HoloLens 측에서 동작을 볼 수 있습니다

  • HoloLens에 앱 쓰기



    Unity에서 빌드


  • File → Build settings 또는 Ctrl + Shift + B로 빌드 화면 열기
  • Universal Windows Platform 선택
  •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Open Download Page"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재부팅


  • "Target device"를 "HoloLens"로 설정
  • 「Build Type」을 「D3D」로 한다(XAML이면 윈도우 타입이 되는 것 같습니다)
  • "SDK"에 다운로드 한 버전 선택
  • 빌드를 클릭하여 빌드


  • Windows 설정을 개발자 모드로 설정


  • Windows 설정 화면에서 "업데이트 및 보안"을 선택합니다.
  • 왼쪽에있는 "개발자 용"선택
  • "개발자 모드"에 체크 표시

  • Visual Studio에서 빌드


  • Unity 빌드로 만든 〇 〇 (프로젝트 이름) .sln 열기
  • 빌드 설정을 Release, x86, Remote machine으로 설정
  • 원격 연결 창이 표시되므로 주소에 HoloLens IP 주소 입력
  • 빌드를 수행하고 PIN 코드를 들으면 입력합니다. PIN 코드를 얻는 방법은 코코 참조
  • HoloLens에서 앱 시작

  • tutorial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