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2018에서 Standard Assets의 Bloom.cs 또는 BloomAndFlares 등의 구축 오류가 발생할 경우
Android를 구축하는 동안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Assets/Editor/ImageEffects/BloomAndFlaresEditor.cs(80,64): error CS1061: Type `Camera' does not contain a definition for `hdr' and no extension method `hdr' of type `Camera' could be found (are you missing a using directive or an assembly reference?)
Camera의 속성이 이상한 것 같습니다.리본에서 를 클릭합니다.
BloomAndFlares.cs
// screen blend is not supported when HDR is enabled (will cap values)
doHdr = false;
if (hdr == HDRBloomMode.Auto)
// doHdr = source.format == RenderTextureFormat.ARGBHalf && GetComponent<Camera>().hdr;
doHdr = source.format == RenderTextureFormat.ARGBHalf && GetComponent<Camera>().allowHDR;
else
{
doHdr = hdr == HDRBloomMode.On;
}
hdr
→ GetComponent<Camera>().hdr
의 명세란 스타일에 정의된 설정입니다.기타
GetComponent<Camera>().allowHDR
,Bloom.cs
등도 마찬가지로 변경되어 드디어 과도가 완성되었다.참고 사이트
https://forum.unity.com/threads/imageeffects-error-hdr.312009/?_ga=2.39111978.860709088.1569829102-810443181.1569281518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2018에서 Standard Assets의 Bloom.cs 또는 BloomAndFlares 등의 구축 오류가 발생할 경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atsuyoro/items/df2ec3109db9ae3550d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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