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oLens에서 초인이 되십시오. 실시간 VFX Realistic Explosions Pack #애셋 애드칼레
HoloLens는 현실적으로 개인적인 전뇌 공간을 배치 할 수있는 가장 멋진 장치입니다.
라고 하는 전 흔들림과는 관계없는 이쪽을 봐 주세요.
Action Movie Kid - Volume 01 htps // t. 코/이 G3 우히 tqYw — 유지 (@yuujii) 2016년 12월 18일
그럼 깨끗이 실현합시다.
우선은 이 폭파 이펙트를 자유자재로 낼 수 있게 합시다.
Realistic Explosions Pack 1.0.0.0 (Sep 26, 2016)
사용하는 스킬은 이펙트 애셋으로 언제나 몹시 빚지고 있습니다. kripto289씨의 Realistic Explosions Pack입니다.
언제나 HoloLens 프로젝트를 구현합니다.
폭파 스킬 습득
장면에 추가한 Manager 객체에 아래 스크립트를 첨부.
스크립트에서는 Air-Tap에서 Realistic Explosions Pack에서 습득하고 싶은 폭파 스킬의 Prefab을 인스턴테이트. 발동은 자신이 보고 있는 장소, 공간 인식으로 벽이나 바닥으로 인식한 면을 GazeManager에서 사용하고 있다.
SpawnEffect.cs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VR.WSA.Input;
using HoloToolkit.Unity;
[RequireComponent(typeof(GazeManager))]
public class SpawnEffect : MonoBehaviour
{
GestureRecognizer recognizer;
public GameObject effect;
public float DistanceFromCollision = 0.01f;
void Start()
{
recognizer = new GestureRecognizer();
recognizer.SetRecognizableGestures(GestureSettings.Tap);
recognizer.TappedEvent += Recognizer_TappedEvent;
recognizer.StartCapturingGestures();
}
void OnDestroy()
{
recognizer.TappedEvent -= Recognizer_TappedEvent;
}
private void Recognizer_TappedEvent(InteractionSourceKind source, int tapCount, Ray headRay)
{
OnTap();
}
void LateUpdate()
{
#if UNITY_EDITOR
if (Input.GetMouseButtonDown(1))
{
OnTap();
}
#endif
}
private void OnTap()
{
var prefab = GameObject.Instantiate(effect);
prefab.transform.position = GazeManager.Instance.Position + GazeManager.Instance.Normal * DistanceFromCollision;
prefab.transform.up = GazeManager.Instance.Normal;
}
}
그런 다음 공간 음향을 사용해보십시오.
무려 발동 스킬(=Prefab)에는 성대한 효과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처럼이므로 별로 주목은 되지 않습니다만 실은 초굉장한 HoloLens의 공간 음향도 유효하게 해 봅시다.
참고
Spatial s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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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oSettings
AudioSource
완성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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