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 도구를 만들고 싶어서 화살표로 만들었어요.
지허브에 공개되고 있습니다.
https://github.com/NNNIC/Yajirushi
개요
7가지 화살표를 그리는 Unity 구성 요소
사용법
1. 화살표로 게임 대상 생성
2. 화살표 유형 선택
등급 제어판에서 Arrow를 선택하고 구성자의 Type 속성에서 선택
3. 장면 패널의 손잡이를 통해 조정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RAD 도구를 만들고 싶어서 화살표로 만들었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rogramanic/items/20a3ee3517740f056999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1. 화살표로 게임 대상 생성
2. 화살표 유형 선택
등급 제어판에서 Arrow를 선택하고 구성자의 Type 속성에서 선택
3. 장면 패널의 손잡이를 통해 조정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RAD 도구를 만들고 싶어서 화살표로 만들었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rogramanic/items/20a3ee3517740f05699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