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게임 프로그래머가 되고 싶은 사람에게 기초 지식편 #B03_English 그 2
기술하는 동기
나는 어떤 전문 학교에서 PG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벌써 10년.
아직도 SE도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을 위한 것입니다만, 아들, 딸이 게임 프로그래머가 된다고 말해주면 읽어 주세요. 학교명은 비밀! !
기초지식편(2019)
이 기사를 읽고 '심심해진다'는 사람은 빨리 접어 드리겠습니다.
바삭 바삭합니다. 좋은가요?
이번에도 계속 English 공부
English 공부
배울 필요성은 생략.
공부하지 않은 과거도 아무래도 좋습니다.
일본어화하지 않는다. 카타카나도 사용하지 않는다.
편집기, IDE 등. 어쨌든 일본어를 제거합니다.
언제까지나 가타카나 보고 있으니까 하지 않아요.
머리가 로마자가 되어버립니다. 언제까지나 머리가 로마자.
그만하자. 영어 환경에 통일! !
어쨌든 사용
지루하지 않고 사용합시다.
예: man cp의 일부를 Google 번역하도록 합니다.
꽤 맞습니다.
예: c++vector
예: c++vector
선생님에게 번역해 달라고 합니다.
반복해 가는 동안 반드시 English 쪽이 읽기 쉬워지고 있는 것입니다.
개인차는 있습니다만, 대체로 3개월 정도 매일 해 봅시다.
꽤 읽을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다면
English 정도로 죽을 것 같은 말하지 않도록. 지금 괜찮아?
괜찮지 않은 사람은 다른 것...To Be Continued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아무래도 게임 프로그래머가 되고 싶은 사람에게 기초 지식편 #B03_English 그 2),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ggggnonaka/items/8b822150b50d880796e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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