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Sumerian을 사용하여 AR 보기(ARKit)

3577 단어 AmazonSumerianARKit
Amazon Sumerian이 공개되었으므로 튜토리얼을 바탕으로 AR 표시를 해 보았습니다.
튜토리얼의 거리에 했는데 잘 가거나 가지 않기 때문에, 잘 실시한 예로서 쓰기로 했습니다.

장면 만들기



AWS 서비스 목록에 이미 Sumerian이 있으므로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전환합니다.
Augmented Reality 템플릿을 선택하여 새 장면을 만듭니다.



만들면 이런 화면으로 전환합니다.



Drone 객체 추가



화면 중앙 상단의 Import Assets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Drone을 선택하고 가져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잘 가져올 수 없었지만
위의 스크린샷과 같으면 가져오기 성공입니다.

그래서 drone.fbx를 드래그하고 상단 창의 ARAnchor에서 드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됩니다.



공개하다





여기에서 Publish를 클릭합니다.



완료되면 이렇게 됩니다.

앱 측



먼저 github에서 샘플을 다운로드합니다.
htps : // 기주 b. 코 m / 아 ws - mp ぇ s / 아마 존 - 스메리 앙 - 아 r ts r r r p

프로젝트를 열고 ViewController.swift의 20행을 다시 씁니다.
게시할 때 게시된 URL을 넣습니다. 끝에/?arMode=true를 추가하십시오.

ViewController.swift
private let sceneURL = URL(string: "https://us-west-2.sumerian.aws/xxxxxxxxx.scene/?arMode=true")!

에서 실행하고 정상적으로 움직이면 이런 식으로 나타납니다.
처음 밑만 보고 있었기 때문에 드론 나오지 않는다-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위를 향하면 표시되고 있었습니다.

아래로 깜박이는 Cube는 Sumerian이 아닌 앱 측 샘플 코드에서 볼 수 있습니다.
ViewController.swift의 59-63행



오류 등



Cannot read property 'dependencies' of undefined.





제 경우에는 Scene을 브라우저마다 일단 닫고, 다시 열면 고쳤습니다.

Sumerian 대단해. 앱측은 framework나 SDK 불필요로 URL을 건네줄 뿐.
거의 전부 Web에서 완결되어 버립니다.
AR, VR 한정입니다만 Unity 불필요하게 되는 것입니까? 기대.

참고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