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Studio 프로젝트 패키지 aab 파일

이전 글 에서 말 했 듯 이 Unity 는 aab 파일 을 직접 내 보 낼 수 있 으 며 사용법 도 간단 합 니 다.바로 Build Settings 에서 Build App Bundle(Google Play)옵션 을 선택 하 는 것 입 니 다.

유 니 티 Export Project 를 통 해 Gradle 프로젝트 를 내 보 내 려 면 아래 방식 으로 aab 파일 을 포장 할 수 있 습 니 다.
Android Studio AAB 파일 패키지
 1、Android Studio 프로젝트 를 열 고 Build-Generate Singned Bundle/APK 를 엽 니 다...옵션
메모:이 옵션 은 위 에 있 는 Build Bundles(s)/APK(s)가 서명 되 어 있 지 않 아 배경 에 올 릴 수 없 으 므 로 이 옵션 을 사용 하여 업로드 해 야 합 니 다.

2.다음 단계

3.서명 선택
메모:Export encrypted key for enrolling published apps in Google Play App Signing 을 선택해 야 합 니 다.내 보 낼 비밀 키 파일 을 백 엔 드 에 업로드 할 때 사용 합 니 다.

 4、포장 유형 선택,Finish 클릭

5.포장 완료 시 release 디 렉 터 리 에서 aab 파일 을 볼 수 있 습 니 다.배경 에 올 리 면 됩 니 다.

 Play App Signing
업로드 후 배경 알림 을 만 날 수 있 습 니 다.키 를 업로드 해 야 합 니 다.
Android Studio 에서 키 내 보 내기 및 업로드 선택

비밀 키 를 업로드 하려 면 누 르 십시오.방금 내 보 낸.pepk 형식의 파일 을 선택 하 십시오.
 아래.
한 걸음 이면 돼.

 질문:
"이 비밀 키 가 이 응용 프로그램의 알 고 있 는 인증서 와 일치 하지 않 습 니 다"라 고 알 리 면 키스 토어 가 이전에 백 엔 드 를 올 린 응용 프로그램의 키스 토어 와 변 했 음 을 설명 합 니 다.

Play Asset Delivery
AndroidStudio 가 포장 한 aab 파일 역시 150 본체 패키지 의 크기 제한 이 있 으 며 150 M 이 넘 는 크기 에 대해 서 는 Play Asset Delivery 를 통 해 리 소스 를 Asset Pack 으로 분리 해 야 합 니 다.
공식 GitHub Sample:https://github.com/android/app-bundle-samples/tree/main/PlayAssetDelivery/NativeSample
공식 문서:https://developer.android.com/guide/playcore/asset-delivery/integrate-native
저 는 원생 에 대해 아 는 것 이 많 지 않 기 때문에 구 글 의 공식 문 서 를 살 펴 보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구 글 은 많은 문 서 를 제공 하고 해당 하 는 언어 를 제공 합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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