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Engine 시작 1

4324 단어 Android
이 글은 참고했다여기 기사..

개발 환경


OS:Windows 8.1
Eclipse Mars(4.5.0) 일본어 지원
AndroidSDK r24.4.3

AndEngine 을 실행하는 시스템 요구 사항


AndEngine 버전 GLLES2입니다.0을 사용하는 경우 시스템 요구 사항입니다.나는 그 이전 판본을 모른다.
1. OPEN GL ES2.0 지원
2. Android 4.0.3(API15) 이상
3.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는 경우 GPU emulation을 ON으로 설정
따라서 Android 4.0.3(API15) 이상에는 AndroidSDK Manager를 설치해야 합니다.

AndEngine 가져오기


1. zip 파일을 통해 여기.에서 AndEngine을 다운로드하여 어디서나 확장합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으면 Eclipse에서 항목을 가져옵니다.
[파일]-[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다음 화면이 표시됩니다.

2. [기존 프로젝트를 작업공간으로 이동]을 선택하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3.1에서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풀 AndEngine 폴더를 지정합니다.

4. 마침을 누릅니다.
5. 패키지 자원 관리자에 다음과 같은 내용을 표시하면 됩니다.

게임 만들기


이곳에서는 The Tower of Hanoi라는 간단한 게임을 만들었다.
게임이라지만 방망이에 쌓인 튜브 같은 것을 끌고 움직일 뿐이다.

프로젝트 작성


우선 새로운 프로젝트를 제작한다.
1. [파일] - [새로 만들기] - [프로젝트]를 클릭합니다.
화면은 아래와 같다.Android 응용 프로그램 항목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2. 응용 프로그램 이름을 지정합니다.
이 경우 Android 4.0.3(API15) 이상의 [최소 필요 SDK], [대상 SDK], [다음 컴파일]를 선택합니다.주제는 뭐든 괜찮죠?
를 입력하고 를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3. 사용자 정의 이니시에이터 만들기 아이콘 및 활동 만들기 확인은 여기서 필요하지 않으므로 취소합니다.
떼어낸 후 클릭하여 완성.

이런 느낌으로 프로젝트를 만들다.

4. AndEngine 을 사용합니다.현재 만든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등록 정보를 선택합니다.화면은 아래와 같다.

5. 방금 AndEngine이 추가되었습니다.선택한 후 OK 를 클릭합니다.
여기에는 AndEngine의 대응 방법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6.AndEngine이 라이브러리로 추가되었습니다.OK 를 클릭하여 화면을 닫습니다.

AndEngine이 라이브러리 목록에 없는 경우


패키지 리소스 매니저에 AndEngine이 표시되어 있지만 라이브러리 목록에 표시되지 않은 경우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매크로 패키지 리소스 매니저의 AndEngine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 을 선택합니다.

속성 창에서 [라이브러리]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안 들어갔으면 확인하면 닫을 수 있어

라이브러리 목록에 표시되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끝맺다


환경을 정돈한 후 실제 인코딩을 진행하다.
다음은 여기.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