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 는 당신 과 함께 cocos2d - x 의 3 을 배 웁 니 다.
1515 단어 진도 표cocos2d-xCCProgressTimer
http://blog.csdn.net/linyongliang?viewmode=list
typedef enum {
/// Radial Counter-Clockwise
kCCProgressTimerTypeRadial,
/// Bar
kCCProgressTimerTypeBar,
} CCProgressTimerType;
하지만 CCProgressTimer 는 왼쪽 에서 오른쪽으로 진행 되 는 다른 방법 이 있 습 니 다.
pt->setMidpoint(ccp(0,0));
pt->setBarChangeRate(ccp(1,0));
이 두 개 를 조합 하면 돼 요.
코드 바로 올 려 주세요.
pt=CCProgressTimer::create(CCSprite::createWithSpriteFrameName("LoadingBar.png"));//
pt->setPercentage(0); // 100
pt->setPosition(ccp(pointCenter.x,pointCenter.y*0.5f));
pt->setType(kCCProgressTimerTypeBar);// 。
pt->setMidpoint(ccp(0,0));
pt->setBarChangeRate(ccp(1,0));
this->addChild(pt,100);
// setPercentage
void LayerPlay::updateProgress(float dt)
{
if (progressIndex<100)
{
if (progressIndex<=progressMax)
{
progressIndex+=0.5f;
pt->setPercentage(progressIndex);
}
}
else
{
this->removeChild(pt,true);
this->removeChild(spriteLoadingBackgroud,true);
this->removeChild(spriteLoading,true);
this->unschedule(schedule_selector(LayerPlay::updateProgress));
}
}// CCProgressTo *to = CCProgressTo::actionWithDuration(cd_Time, mPercentage); // CD pt->runAction(to);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Cocos Studio v3.x ListView에 PanelNode를 동적으로 추가해보기Cococs Studio에서 ListView를 설정한 BaseNode와 파트 부분이 되는 PasrtNode를 작성. ListView에 PasrtNode를 추가해 가고, 빨리 GridView적인 것을 만드는 비망록.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