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widget 창의 닫기 단추에 대해 자신을 삭제할 때 충돌 버그
UIButton의 터치 바운드 이벤트에 응답할 때 UIButton 컨트롤 충돌 제거
코드 수정 해결 방법 1
void Widget::releaseUpEvent()
{
if (_touchEventListener && _touchEventSelector)
{
(_touchEventListener->*_touchEventSelector)(this,TOUCH_EVENT_ENDED);
}
if (_touchEventCallback) {
_touchEventCallback(this, TouchEventType::ENDED);
}
}
callback , Listener, , 。
2.엔진 코드 수정 필요 없음
석방할 때 개용하다
widget->runaction(RemoveSelf::create()로 변경;
원래의 removeFromParent 대신 ()
원리: 엔진이removeSelf에 대한 실현을 볼 수 있다
//
// Remove Self
//
RemoveSelf * RemoveSelf::create(bool isNeedCleanUp /*= true*/)
{
RemoveSelf *ret = new RemoveSelf();
if (ret && ret->init(isNeedCleanUp)) {
ret->autorelease();
}
return ret;
}
bool RemoveSelf::init(bool isNeedCleanUp) {
_isNeedCleanUp = isNeedCleanUp;
return true;
}
void RemoveSelf::update(float time) {
CC_UNUSED_PARAM(time);
_target->removeFromParentAndCleanup(_isNeedCleanUp);
}
RemoveSelf *RemoveSelf::reverse() const
{
return RemoveSelf::create(_isNeedCleanUp);
}
RemoveSelf * RemoveSelf::clone() const
{
// no copy constructor
auto a = new RemoveSelf();
a->init(_isNeedCleanUp);
a->autorelease();
return a;
}
튕기는 이벤트에서remove를 직접 호출하는 것이 아니라, 업데이트에서 로고를 검출한 다음remove를 설정합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초기 Swift에서 Cocos2D 초기화 코드 재구성판다 돼지·후페가 창작하거나 번역한 작품.전재를 환영합니다. 전재는 출처를 밝혀 주십시오.잘 못 썼다고 생각되면 의견을 많이 내주시고 괜찮다고 생각되면 좋아요를 많이 눌러주세요.감사합니다!hopy ;) 우리는 초기의...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