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를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완성된 2D 가로 스크롤 게임
산출물 게임
상점에서 나눠주면 평가는 ★☆☆☆☆ 같은 것이 된다.
연습용이기 때문에 WebGL로 배포하지 않습니다.
속셈
배포된 자원은 가능한 한 사용하지 말고 손으로 프로그래밍하십시오.자신이 생각하는 것 중 인터넷 정보가 적은 장르는 기사가 공개되는 부근이다.
설치됨
배포된 자원은 가능한 한 사용하지 말고 손으로 프로그래밍하십시오.자신이 생각하는 것 중 인터넷 정보가 적은 장르는 기사가 공개되는 부근이다.
설치됨
설치할 수 없는 물건
참고물
인터넷 기사밖에 없어요.책도 사고 싶지만 자신의 기술 수준에 맞는 책이 어떤 책인지 몰라 구글을 이용해 검색한다.
- 나의 칭찬 일람: 최초 20편 정도의 기사는 참고로
- 유니티에서 2D 액션 게임 만들기
- 2차원 스크롤 게임의 예와 게임 제작 방법
- 객체의 부자 관계 처리 방법
- [Unity] Update () 와 FixedUpdate () 는 다르게 사용됩니다!?
- [Unity] 협업 기기에 특정 기능을 추가하는 Effector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유니티의 2D 게임 당첨 판정의 기본 팁을 30분으로 이해하세요!(전편)
- [Unity] 배경을 설정하는 방법!Skybox 및 단일 이미지 설정 방법
- 재생기 상태 ⑥(재시작 버튼 만들기)
다른 유용한 페이지도 많지만 책갈피를 잊어버렸어요.
앞으로 하고 싶은 거.
기초적인 기초는 왠지 이해가 가는 것 같아서 장르별 연습용 게임을 만들고 싶어요.예를 들면 다음 게임 같은 거.
기초적인 기초는 왠지 이해가 가는 것 같아서 장르별 연습용 게임을 만들고 싶어요.예를 들면 다음 게임 같은 거.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를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완성된 2D 가로 스크롤 게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paceCore/items/a302c9cece7c99a699d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