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Brush 스칼라 없음 모드

5051 단어 ZBrush
사고 속도를 중단하지 않는 방법
  • 무의식적으로 해상도 생성
  • 32→64→128 해상도 향상 타이밍 고려 중지
  • 예를 들어 Snake Hook을 사용하면 적은 면의 계획이기 때문에 면이 망가진다
  • 표면을 수정하는 것은 지금까지의 방법
  • Sculptless Mode를 사용하면 표면이 자동으로 생성되므로 손상되지 않습니다
  • Sculptless Mode

    맨 오른쪽 단추
  • 특징
  • △다각형으로 생성
  • 집계 수량 증가
  • 사각형의 조형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아름답다
  • 브러시 원의 밀도 일치
  • 멀리 갈수록 분할수가 커진다(해상도가 낮은 느낌에 가깝다)
  • 모형이 거칠어짐
  • 원활한 연결
  • 접근할 때 할수가 작아진다(해상도가 높은 느낌에 가깝다)
  • 꼭지 파기 쉬워
  • 스타일링과 디자인을 동시에 할 수 있음
  • 표면을 다시 밀어내면 원래 해상도로 복원됩니다.
  • 동적 메쉬 해제
  • 떨어지기 쉬운 기능이므로 보관 시 꼼꼼히 (2020 위험)
  • Move 및 IMM 이외의 기능
  • 무거워지니까 이력서 자르는 게 좋다
  • 기능
  • 치수 적응을 해제하면 브러시 치수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 보조 디더링 크기로 밀도 설정
  • 낮추면 세분화
  • 상승 후 격렬하게 고정
  • Sculptless Mode 예
  • 간단한 형태 생성

  • Sculptless Mode
  • 열기
  • 디테일과 형태 형성
  • Snake Hook 사용
  • 원본 투영 사용
  • 분자 공구 시험
  • 비늘을 만들다
  • 추가 도구 만들기

  • 비늘 모양 생성하기
  • 여러 유형 생성
  • 간을 맞추기 위해
  • 기능을 바꾸고 싶어서요.

  • Cylinder 3D 선택→다중 메쉬 3D화
  • PoliSphere로 변형

  • 다각형의 수량은 적을수록 좋기 때문에 줄여야 한다
  • 방법①: Z복구기로 깎기
  • 방법 ②: 주 삭감 지정
  • 1: 현재 하위 도구 사전 처리
  • 2:비율 10~20%
  • 3: 현재 하위 도구 추출
  • 유기적인지 무기적인지 고민하면서 만들기
  • 비늘 여러 개 만들기

  • 복제 주체

  • Zremesher화
  • 좌우 대칭 켜기 및 Zremesher
  • 걸기
  • 비늘이 붙은 가설에 따라 분할
  • 유기체이기 때문에 유류물을 미리 넣는다

  • 비늘 붙일 곳을 베끼다
  • ZModeler로서
  • 다중 그룹 > 브러시 반지름 적용

  • Alt를 통해 그룹화할 수 있음



  • 비늘 조각을 나노망상물에 등록하다
  • ZModeler로서
  • 망상물을 브러시&모든 다각형
  • 에 브러시
  • 어떤 다각형 등록을 클릭



  • 본체에 비늘을 붙이다
  • 귀환 주체
  • ZModeler로서
  • 나노 격자 삽입 > 모든 집합

  • 붙여넣기

  • 나노 격자 > 배열 > 배열법 방향
  • 예뻤어요.

  • 각종 나노망상물 설정을 통해 임의의 각도를 설정한다
  • 진흙막이로 편차 가능
  • 색인을 통해 다른 집합 그룹을 선택할 수 있음

  • 나노 격자 의 실체화
  • 재고&망상물로
  • 집합만 격자화


  • 필요 없는 비늘 기반 파일 삭제
  • 선택, 비늘 숨기기
  • 스텔스 분할
  • 완료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