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Brush] 돼지 만들기.

12807 단어 ZBrush
제가 돼지 한 마리를 만들게요.
  • ZBrush로 돼지 선생을 만드는 과정
  • 대략적인 과정만 취합했기 때문에 각자 과정을 조사해 주십시오
  • 견본을 만들어 보세요.
  • 32개의 Sphere를 쳐서 대체적인 모양을 이루다

  • 스무트와 크라이버일드업으로 다시 당기고 깨끗하게 정리
  • 좀 큰 브러시 크기로 쓰다듬으면 스무트가 잘 걸려요.

  • 발은 Snake Hook 사용

  • 실린더를 꺼내 곡선을 구부려 좋은 느낌으로 발을 조정한다

  • 너무 귀여워졌어요.

  • 발과 거울을 결합한 후 모양을 조정
  • 파슬리를 사용하여 모양을 더욱 예쁘게 한다
  • 사용과 동시에 마스크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해제한 후에 다음 작업을 진행하도록 주의하세요

  • Inflat 등을 사용한 연결

  • 64까지 향상된 해상도

  • 32를 64 해상도로 간단히 변경하면 부드럽고 선명합니다.
  • 해상도는 단순히 밀도만 높일 뿐 모양을 예쁘게 만드는 부드러운 기능은 없다

  • 먼저 디더링을 걸고 둥근 윤기를 더해 64로 설정하면 해상도가 예쁘게 향상됩니다.
  • 이게 중요해!!

  • 코 스트레칭

  • 코와 발은 TrimDynamic으로 평면화하고 이 기능은 신이다

  • 사실 평면화도 OK.

  • 원시 투영으로 Sphere를 캐릭터 모델에 투영하고 정확한 구체원으로 보충
  • 역시 구체가 예뻐요.

  • 복잡해졌어요.

  • 익숙한 소프트웨어로 정식(Lattis)으로 대체적으로 체형을 조정
  • 마스크를 사용해서 남기고 싶은 부분을 분리할 수도 있어요.

  • 콩그물 모양과의 작별
  • 즈리멜 군 앞에 조예부터 하세요
  • 예뻐지면 마스크로 단체를 만들자

  • 보존하고 싶은 모양으로 마스크를 하고 그룹을 나눈다!
    Capt-0003.png
  • 그룹 유지, 에지 검색 Z 메시지 서버

  • 버전 4
  • 아이고, 귀 만드는 걸 깜빡했네.

  • 하위 시각 시스템을 패닉으로 설정
  • 그럼 이렇게 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저다각형으로 변하겠지
  • 하위 시각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ZModeler 사용 가능

  • 메쉬 선택 가능

  • 모기향을 사용하면 ZModeler로 확대할 수 있어요!
    Capt-0012.png
  • 가장자리 삽입도 간단
  • 종료 후 패닉 해제

  • 디테일을 새기다
  • 종료 후 패닉 해제
    Capt-0014.png
  • 더러운 곳은 스무트
  • 파서 넣어라

  • 귀여워.

  • 휘장을 만들다
  • 상대를 몸을 따라 해보자
  • 도구의 Cube 사용

  • 동적이면 구멍이 있을 수 있어요.
  • 정점 결합

  • ZModeler로 적당히 만들었어요.

  • 등록 IMM 브러시
  • 움직임을 차단하여 정면으로 보이게 하기
  • 나는 그것을 스탠더드로 삼았다

  • 삽입식 격자 생성

  • 신규

  • 팔레트에 표시

  • 돼지한테 배지 달아줘
  • 돼지 선생은 보조 시각 시스템이 있어서 끄려고 한다
  • 따라서 비자시각 희생 모델 제작

  • 브러시 선택, 쓰기 후 설정 가능하지만 몸을 따르지 않음

  • 모뎀 > 투영 깊이로 몸을 따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깊이를 조절하여 가라앉히거나 뜨게 할 수 있다

  • 마치 높은 장갑처럼...

  • 돼지를 숨기고 삭제
  • 이때 시각을 보조하는 돼지와 장갑의 보조 도구가 존재한다
    Capt-0029.png
  • 무슨 이상한 일이 일어났을까

  • 간단하게 암석을 보수하다
  • Sphere 준비

  • TrimeDynamic으로 대략적인 모양 깎기

  • 선택 잡음

  • 잡음 적용 시도

  • 추가 삭감
  • 어감으로 말하자면 콘크리트가 부족한 느낌이 있어요!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