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애니메이션 스프라이트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당분간) 연마를 마쳤으므로 다음 시승을 위해 좀 더 화려한 것을 시도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Bevy를 처음 사용하고 제가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 잘 모르기 때문에
speeen
라는 테스트 "시스템"을 만들어 플레이어의 모습을 변경하는 시스템을 작성하는 방법을 테스트하기로 했습니다. 처럼.Ceave Gaming의 말에 따르면 이 기능은 "놀랍도록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바디에는 5줄만 사용합니다.
/// Makes the player SPEEEEEEEEEEN.
pub fn speeen(
mut spin_delay:ResMut<Timer>,
mut player:Query<&mut TextureAtlasSprite, With<Player>>,
time:Res<Time>
) {
spin_delay.tick(time.delta());
if spin_delay.just_finished() {
for mut sprite in player.iter_mut() {
sprite.index = (sprite.index+1) % 4;
}
}
}
어쨌든,
테스트를 확인하거나 제 게임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건배!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이제 애니메이션 스프라이트가 생겼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baenencalin/i-now-have-an-animated-sprite-1p9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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