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모 바 일 에서 Zip 파일 을 다운로드 하고 압축 을 풀 수 있 습 니 다.
8994 단어 UnityUnity 모 바 일 엔 드 기술 개발
Unity Zip , C# , C# , ,C# ICSharpCode.SharpZipLib.dll 。
ICSharpCode.SharpZipLib.dll :
[ ](http://www.icsharpcode.net/opensource/sharpziplib/)
![ ](https://img-blog.csdn.net/2016100917532463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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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IEnumerator Wait_LoadDown(string ZipID,string url)
{
WWW www = new WWW(url);
yield return www;
if (www.isDone)
{
if (www.error == null)
{
Debug.Log(" ");
string dir =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Debug.Log(dir);
if (!Directory.Exists(dir))
Directory.CreateDirectory(dir);
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
// byte Stream,
XQTool.SaveZip(ZipID, url, www.bytes);
}
else
{
Debug.Log(www.error);
}
}
}
下载完成时存在立即调用解压的方法:
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
// byte Stream,
XQTool.SaveZip(ZipID, url, www.bytes,null);
이 방법 은 다음 과 같다. 즉, 스트레스 해소 의 핵심 이다.
///
/// ( )
///
/// www Stream
/// ( Obj Folder)
///
///
public static bool SaveZip(string ZipID,string url,byte[] ZipByte, string password)
{
bool result = true;
FileStream fs = null;
ZipInputStream zipStream = null;
ZipEntry ent = null;
string fileName;
ZipID =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 "/" + ZipID;
Debug.Log(ZipID);
if (!Directory.Exists(ZipID))
{
Directory.CreateDirectory(ZipID);
}
try
{
// byte Stream,
Stream stream = new MemoryStream(ZipByte);
zipStream = new ZipInputStream(stream);
if (!string.IsNullOrEmpty(password))
{
zipStream.Password = password;
}
while ((ent = zipStream.GetNextEntry()) != null)
{
if (!string.IsNullOrEmpty(ent.Name))
{
fileName = Path.Combine(ZipID, ent.Name);
#region Android
fileName = fileName.Replace('\\', '/');
if (fileName.EndsWith("/"))
{
Directory.CreateDirectory(fileName);
continue;
}
#endregion
fs = File.Create(fileName);
int size = 2048;
byte[] data = new byte[size];
while (true)
{
size = zipStream.Read(data, 0, data.Length);
if (size > 0)
{
//fs.Write(data, 0, data.Length);
fs.Write(data, 0, size);//
}
else
break;
}
}
}
}
catch (Exception e)
{
Debug.Log(e.ToString());
result = false;
}
finally
{
if (fs != null)
{
fs.Close();
fs.Dispose();
}
if (zipStream != null)
{
zipStream.Close();
zipStream.Dispose();
}
if (ent != null)
{
ent = null;
}
GC.Collect();
GC.Collect(1);
}
return result;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photonnetwork.instantiate에서 gamepobject 유형을 생성 한 다음 상태 및 값을 참조하는 방법주로 마지막 기사에서 일어난 일의 수정입니다. 지난번↓ 그럼 주제입니다. (타이틀이 정리되어 없어서 죄송합니다) 우선 전회의 Illegal view ID:0입니다만 photonnetwork.instantiate를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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