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점프 & 실행 게임 만들기(2) 프로젝트 정리
11497 단어 EgretEngine
이곳의 Qita는'점프 & 허들 만들기 게임'을 마음대로 연재한다.
지난번 기사는 여기 있습니다.
[연재] 점프 & 실행 게임 만들기 (1) 제작 프로젝트
오늘의 종점
주인공 공이야.공이 일정 속도로 오른쪽으로 화면 위로 굴러갔다.
카메라가 수평 방향에서 공을 따라간다.공은 항상 수평으로 가운데를 차지한다.
지면은 무한히 뻗을 것이다.바닥이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카메라를 움직이면서 항상 왼쪽으로 굴러간다.
이번 공은 뛰지 않는다.지면은 붉은색과 흰색 두 종류의 지면만 무한히 뻗어 있다.
깨끗이 정리하다
기본 항목에 쓸모없는 자원이 있기 때문에 삭제합니다.
특히 HTML5 게임에 쓸모없는 자원은 시작할 때마다 불러올 때마다 장시간의 사용자 체험을 할 수 있으니 잘 정리해 주십시오.
우선git의 관리 대상화
gitignore 만들기
bin-debug/
.idea/
temp/
libs/
egret.d.ts
창고를 만들고 이전 글에 대응하는 코드를 제출하고 추진합니다.git init
git add --all
git commit -m "Article #1"
git remote add origin https://XXXX:[email protected]/liberapp-inc/h5g-qiita-jump-and-run.git
git push -u origin master
XXXX: YYYYY가 아이디랑 비밀번호 때문에 누워있어요.사용하지 않는 자원 삭제
> git rm -rf resource/assets/*
> git rm resource/config/description.json
> git rm resource/eui_skins/*
default.res.json{
"groups": [
{
- "keys": "checkbox_select_disabled_png,checkbox_select_down_png,checkbox_select_up_png,checkbox_unselect_png,selected_png,border_png,header_png,radiobutton_select_disabled_png,radiobutton_select_down_png,radiobutton_select_up_png,radiobutton_unselect_png,roundthumb_png,thumb_png,track_png,tracklight_png,handle_png,off_png,on_png,button_down_png,button_up_png,thumb_pb_png,track_pb_png,track_sb_png,bg_jpg,egret_icon_png,description_json",
+ "keys": "",
"name": "preload"
}
],
"resources": [
- {
- "url": "assets/CheckBox/checkbox_select_disabled.png",
- "type": "image",
- "name": "checkbox_select_disabled_png"
- },
-:
- {
- "name": "description_json",
- "type": "json",
- "url": "config/description.json"
- }
]
}
resource/default.thm.json{
"skins": {
- "eui.Button": "resource/eui_skins/ButtonSkin.exml",
- :
- "eui.ItemRenderer": "resource/eui_skins/ItemRendererSkin.exml"
},
"autoGenerateExmlsList": true,
"exmls": [
- "resource/eui_skins/ButtonSkin.exml",
- :
- "resource/eui_skins/VSliderSkin.exml"
],
"path": "resource/default.thm.json"
}
스팸 소스 코드 제거Main.ts
class Main extends eui.UILayer {
private async runGame() {
await this.loadResource()
this.createGameScene();
- const result = await RES.getResAsync("description_json")
- this.startAnimation(result);
- await platform.login();
- const userInfo = await platform.getUserInfo();
- console.log(userInfo);
}
- private textfield: egret.TextField;
protected createGameScene(): void {
+ const text = new egret.TextField();
+ text.textColor = 0xff0000;
+ text.text = "Hello!";
+ text.x = (this.width - text.width) / 2;
+ text.y = (this.height - text.height) / 2;
+ this.addChild(text);
- let sky = this.createBitmapByName("bg_jpg");
- this.addChild(sky);
- let stageW = this.stage.stageWidth;
- let stageH = this.stage.stageHeight;
- sky.width = stageW;
- sky.height = stageH;
- :
- button.addEventListener(egret.TouchEvent.TOUCH_TAP, this.onButtonClick, this);
}
- private createBitmapByName(name: string): egret.Bitmap {
- :
- }
- private startAnimation(result: Array<any>): void {
- :
- }
- private onButtonClick(e: egret.TouchEvent) {
- :
- }
}
시작 결과삭제 후 작업을 검증하기 위해 구축과 디버깅을 시작합니다.
잘 보이는 것 같은데.
끝 & 계속
앞으로 이곳에서 프로젝트를 공개한다.
https://github.com/liberapp-inc/h5g-qiita-jump-and-run
또 이번 보도에 부합되는 것은 여기다
https://github.com/liberapp-inc/h5g-qiita-jump-and-run/tree/0d753af79468e035205871e3020db146f20a586e
매일 15분씩 씁니다.오늘은 여기까지만 하고 다음에는 지면 디스플레이와 카메라의 이동을 실현하고 싶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연재] 점프 & 실행 게임 만들기(2) 프로젝트 정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otoyasu-yamada/items/23ad3ce68fce020dd86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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