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retEngine 2D에서 그래디언트 패턴을 그리는 방법
5391 단어 EgretEngineEgret2D
이런 느낌의 바닥의 상황을 쓰고 싶어요.
샘플 코드
이렇게 쓰다
const matrix = new egret.Matrix();
matrix.createGradientBox(width,height,Math.PI/2,0,0,0);
p.graphics.beginGradientFill(egret.GradientType.LINEAR,[fromColor,0x000000],[100,0],[0,0],matrix);
p.graphics.drawRect(0, 0, width,height);
p.graphics.endFill();
API 해설beginGradientFill
그래디언트로 채우려면
beginGradientFill
대신 beginFill
를 사용하십시오.beginGradientFill () Method
public beginGradientFill( type:string,colors:number[] ,alphas:number[] ,ratios:number[] ,matrix:egret.Matrix ):void
parameter
type
그래디언트 패턴을 매개변수로 지정합니다.아래 API GradientType
를 참조하십시오.colors
및 alphas
에서 그래디언트의 시작, 투명도 및 끝 및 투명도를 지정합니다.ratios
각 그래디언트 색상과 투명도의 위치를 지정합니다.위치는 0에서 255까지 지정됩니다.matrix
에서 점차적인 바르는 방법을 상세히 지정하고Matrix
류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다.egret.그래디언트 형식
선형
LINEAR
과 방사상RADIAL
을 준비했다.egret.GradientType
LINEAR : string
[static] Used to specify the value of a linear gradient fill
RADIAL : string
[static] Used to specify the value of the radial gradient fill
egret.Matrix.createGradientBox
그래디언트를 그릴 영역을 지정합니다.
width
및 height
크기를 지정합니다.rotation
그래디언트 방향(ratios의 0~255 방향)을 지정합니다.이것은 시계 반대 방향과 단위이며 호도이다.tx, ty 오프셋을 지정합니다.
createGradientBox () method
public createGradientBox ( width: number , height: number , rotation: number , tx: number , ty: number ): void
parameter
```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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