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ncount는 왜 출력 0일까요? 그리고find 부분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include<iostream>
#include<list>
#include<algorithm>
#include<iterator>
using namespace std;
struct node{
int key;
int value;
bool operator==(node *&p){
return p->value==value;
}
};
int main(){
list<node*>p;
node *a1=new node;
a1->key=1;
a1->value=1;
node *a2=new node;
a2->key=1;
a2->value=2;
node *a3=new node;
a3->key=1;
a3->value=3;
node *a4=new node;
a4->key=1;
a4->value=1;
p.push_back(a1);
p.push_back(a2);
p.push_back(a3);
list<node*>::iterator it;
int ncount=count(p.begin(),p.end(),a4);
cout<<ncount;
list<node*>::iterator it;
it=find(p.begin(),p.end(),a4);
if(it!=p.end()) cout<<"find";
}
수정 후:#include<iostream>
#include<list>
#include<algorithm>
#include<iterator>
using namespace std;
struct node
{
int key;
int value;
// ,
// bool operator==(node *&p)
// {
// return p->value==value;
// }
};
//
struct NodeCompare
{
node* n;
NodeCompare(node* n1)
{
n = n1;
}
bool operator()(const node* n1)
{
return n1->value == n->value;
}
};
int main()
{
list<node*>p;
node *a1=new node;
a1->key=1;
a1->value=1;
node *a2=new node;
a2->key=1;
a2->value=2;
node *a3=new node;
a3->key=1;
a3->value=3;
node *a4=new node;
a4->key=1;
a4->value=1;
p.push_back(a1);
p.push_back(a2);
p.push_back(a3);
// ,
// list<node*>::iterator it;
// count_if
// int ncount=count(p.begin(),p.end(),a4);
NodeCompare comp(a4);
int ncount = count_if(p.begin(), p.end(), comp);
cout<<ncount;
list<node*>::iterator it;
// , find_if
// it=find(p.begin(),p.end(),a4);
it = find_if(p.begin(), p.end(), comp);
if(it!=p.end()) cout<<"find";
//
for (it=p.begin(); it!=p.end(); ++it)
{
delete *it;
}
//
return 0;
}
#include<iostream>
#include<list>
#include<algorithm>
#include<iterator>
using namespace std;
struct node
{
int key;
int value;
};
struct nodeptr{
node* p;
nodeptr(node* p):p(p){}
bool operator == (const nodeptr &p2)const{
return p->value == p2.p->value;
}
bool operator != (const nodeptr &p2)const{
return p->value != p2.p->value;
}
};
int main()
{
list<nodeptr> p;
node *a1=new node;
a1->key=1;
a1->value=1;
node *a2=new node;
a2->key=1;
a2->value=2;
node *a3=new node;
a3->key=1;
a3->value=3;
node *a4=new node;
a4->key=1;
a4->value=1;
p.push_back(nodeptr(a1));
p.push_back(nodeptr(a2));
p.push_back(nodeptr(a3));
list<nodeptr>::iterator it;
int ncount=count(p.begin(),p.end(),nodeptr(a4));
cout<<ncount<<endl;
it=find(p.begin(),p.end(), nodeptr(a4));
if(it!=p.end()) cout<<"find"<<endl;
}
list<node*>::iterator it;
int ncount=count(p.begin(),p.end(),a4);
list<node*> ,count , , :
bool comp(node* a1,node*a2){
return a1->value == a2->value;
}
int ncount = count_if(p.begin(),p.end(),std::bind2nd(comp,a4));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Ruby의 구조체 클래스은 접근자 메서드가 있는 속성 모음입니다. 클래스를 명시적으로 작성할 필요 없이. Struct 클래스는 구성원 및 해당 값 집합을 포함하는 새 하위 클래스를 생성합니다. 각 멤버에 대해 #attr_accessor 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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