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에서 2D 격투기 게임 걷기를 하면 동작을 설정하는 엑시트 타임 등으로 발이 미끄러지지 않게
발이 미끄러져 보이지 않다
잘 뛰었어.
동작과 동작의 교차 담입 담출 설정을 완성합니다
운동회 생각나면 좋겠어.
적조 파이팅, 백조 파이팅!
이 계전기의 그림은 운동의 전환을 설명한다.
유닛 편집부에서 이런 인터페이스 못 봤어?
뭐 하실 거예요?
이 유행하는 그림은 애니메이션 제작자의 색인에 나타난다.
이 시간선을 가장 빨리 이해하는 방법은 검색 표시줄을 이동하는 것이다.
파란색은 대시, 주황색은 에스케이프.
은은하게 보이는 블루 라인은 환승 타이밍.
두 번째 대시가 안 와요.
에스컬레이터 같은 곳에 그림이 딱 중간에 꽂혀 있다.
Exit Time
엑시트타임은 차를 갈아타기 전 동작을 1회 반복해 1로 삼았을 때 중도하차하는 타이밍이다.
Transition Duration
트랜시tion Druration은 환승 전 동작 길이를 1시로 설정하고 환승 구간의 길이를 비례한다.
만약 3D라면 여기서는 교차 담입 담출이 가능하지만 2D에서는 아무런 이점이 없다.구간의 한가운데에서 시원하게 전환하다.
2D에서 트랜시션 디레이션은 통상 0으로 엑시트 타임으로 전환 시기를 잘 설정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허허.
Transition Offset
트랜시션 오프셋은 환승 후 동작이 먼저 출발하는 길이다.
예를 들어 0.7로 설정하면 환승지 동작이 벗겨질 때 환승지 동작이 70% 전진한다.
그럼 오늘부터 동작 전환의 귀신이 되겠지.엑시트 타임을 1로, 트랜시션 투어레이션을 0으로 만들고, 억지로 외운 어제와 작별하자.오늘부터 좋아하는 타이밍에 동작을 늦출 수 있고, 좋아하는 타이밍부터 동작에 들어갈 수 있다.
순환 재생하는 대화 키만 누르면 재생, 떠나면 정지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걷기 활동이 시작되고 게임에서 오른쪽 버튼을 계속 누르기 때문에 걷기 동작의 첫 프레임부터 시작하도록 계속 지시하기 때문에 첫 프레임이 계속 표시됩니다.달을 거닐다.
버튼을 누르는 순간만 걷기 시작하고 걷기 동작을 반복해서 재생한다.오른쪽 단추를 놓을 때 보행 동작을 멈추면 된다.
그 프로그램은 상태 이동만 할 수 있다.
Condition을 미리 설정하여 1프레임에서 사라진 플래그인 dash 트리거를 검사 후 순간 Dash 동작으로 옮깁니다.
좌우 키를 눌렀을 때, 스크립트에dash 트리거와dashing (로고) 을 쓰십시오.
좌우 키를 눌렀을 때, 스크립트에 표시를 취소하는 검사가 쓰여 있습니다.
컨트롤러의 말키의 중성을 의식하다
이 글은 이동되었다.
http://makegame.warabenture.com/?p=392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닛에서 2D 격투기 게임 걷기를 하면 동작을 설정하는 엑시트 타임 등으로 발이 미끄러지지 않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uzudho1/items/54ab596cb3749ab5b40f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운동회 생각나면 좋겠어.
적조 파이팅, 백조 파이팅!
이 계전기의 그림은 운동의 전환을 설명한다.
유닛 편집부에서 이런 인터페이스 못 봤어?
뭐 하실 거예요?
이 유행하는 그림은 애니메이션 제작자의 색인에 나타난다.
이 시간선을 가장 빨리 이해하는 방법은 검색 표시줄을 이동하는 것이다.
파란색은 대시, 주황색은 에스케이프.
은은하게 보이는 블루 라인은 환승 타이밍.
두 번째 대시가 안 와요.
에스컬레이터 같은 곳에 그림이 딱 중간에 꽂혀 있다.
Exit Time
엑시트타임은 차를 갈아타기 전 동작을 1회 반복해 1로 삼았을 때 중도하차하는 타이밍이다.
Transition Duration
트랜시tion Druration은 환승 전 동작 길이를 1시로 설정하고 환승 구간의 길이를 비례한다.
만약 3D라면 여기서는 교차 담입 담출이 가능하지만 2D에서는 아무런 이점이 없다.구간의 한가운데에서 시원하게 전환하다.
2D에서 트랜시션 디레이션은 통상 0으로 엑시트 타임으로 전환 시기를 잘 설정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허허.
Transition Offset
트랜시션 오프셋은 환승 후 동작이 먼저 출발하는 길이다.
예를 들어 0.7로 설정하면 환승지 동작이 벗겨질 때 환승지 동작이 70% 전진한다.
그럼 오늘부터 동작 전환의 귀신이 되겠지.엑시트 타임을 1로, 트랜시션 투어레이션을 0으로 만들고, 억지로 외운 어제와 작별하자.오늘부터 좋아하는 타이밍에 동작을 늦출 수 있고, 좋아하는 타이밍부터 동작에 들어갈 수 있다.
순환 재생하는 대화 키만 누르면 재생, 떠나면 정지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걷기 활동이 시작되고 게임에서 오른쪽 버튼을 계속 누르기 때문에 걷기 동작의 첫 프레임부터 시작하도록 계속 지시하기 때문에 첫 프레임이 계속 표시됩니다.달을 거닐다.
버튼을 누르는 순간만 걷기 시작하고 걷기 동작을 반복해서 재생한다.오른쪽 단추를 놓을 때 보행 동작을 멈추면 된다.
그 프로그램은 상태 이동만 할 수 있다.
Condition을 미리 설정하여 1프레임에서 사라진 플래그인 dash 트리거를 검사 후 순간 Dash 동작으로 옮깁니다.
좌우 키를 눌렀을 때, 스크립트에dash 트리거와dashing (로고) 을 쓰십시오.
좌우 키를 눌렀을 때, 스크립트에 표시를 취소하는 검사가 쓰여 있습니다.
컨트롤러의 말키의 중성을 의식하다
이 글은 이동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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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닛에서 2D 격투기 게임 걷기를 하면 동작을 설정하는 엑시트 타임 등으로 발이 미끄러지지 않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uzudho1/items/54ab596cb3749ab5b40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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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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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유닛에서 2D 격투기 게임 걷기를 하면 동작을 설정하는 엑시트 타임 등으로 발이 미끄러지지 않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uzudho1/items/54ab596cb3749ab5b40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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