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 판정이 좁은 광고의 판정을 검증해 보았다

6557 단어 Swift루아
만나서 반갑습니다.
Qiita에의 기사의 투고는 처음입니다만,
오늘은 Advent Calendar 15일째의 기사로서 투고하겠습니다.

절대 누르면



그런데, 넷 서핑을 하고 있으면 때때로 만나는 것이 ✗의 너무 작은 광고. 그 당첨판정이 너무 작은 Button에게는 날마다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 광고에 의해, 전세계에서 도대체 얼마나의 시간이 빼앗겨지고 있는 것일까요.


또, 그 버튼의 당 판정은 정말 그 Button의 크기와 같습니까? 꽤 수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은 실제로 검증해 보았습니다.

의사적인 광고로 검증해 본다.



광고의 Button의 당 판정이 너무 작다고 느끼는 것은 마음의 소위로, 실은 자신의 손가락의 AIM력 부족이었다. 그것도 충분히 생각되었기 때문에
Xcode에서 가짜 광고를 지울 수있는 iOS 앱을 만들었습니다. 일부러 설명하지 않아도 될까라고는 생각합니다.

ViewController.swift
import UIKit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IBOutlet weak var labelA: UILabel!
    @IBOutlet weak var buttonA: UIButton!
    @IBOutlet weak var viewA: UIButton!

    @IBAction func tappedHide(_ sender: Any) {
        buttonA.isHidden = true
        viewA.isHidden = true
        labelA.text = "Tapped!"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Do any additional setup after loading the view, typically from a nib.
    }


}



iPhone의 실제 기계 실행해 보면 깜짝. 나의 큰 엄지에서도 상상보다 어려움없이 핀 포인트에 ✗ 버튼을 눌렀습니다. 상상보다 훨씬 정확하게 ✗ 버튼에 손가락이 도착합니다. 인간의 손가락과 뇌는 의외로 정확한 것이군요. 또 하나 자신의 iPhone에 쓸데없는 앱이 늘어납니다.

실제 광고에서 ✗ 버튼의 히트 판정 확인



그럼 도대체 그 ✗버튼 격소 광고의 당 판정의 넓이는 어떠한 것인지 실제로 검증해 보겠습니다.

iOS의 Tweaks(탈옥 앱)에 AutoTouch이라는 앱이 존재합니다. 조작하고 있는 손가락의 움직임을 기록해, 그것을 바탕으로 자동 조작을 실행하거나 하는 앱입니다. 손가락 움직임은 Lua 스크립트로 작성되었으므로 편집하여 1px 단위의 미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이 대인기 음악 게임의 광고로 시도해 봅시다.



× 버튼의 중심 좌표는 (1093,597) 이고 × 버튼의 직경은 이 단말에서는 41px 였습니다. 거기서 Lua의 스크립트로 멀리서×버튼을 향해 1px씩 탭하는 장소를 바꾸면서×버튼의 중심으로 탭 포인트를 아래의 화상과 같이 움직여 가고, 중심으로부터 몇 px로 반응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



코드는 매우 간단합니다. Lua는 멋지다.

AdsTouchTest.lua
y = 592
x = 1087


color = getColor(y,x)
centerY = y
sec = 1000000

for i = 50,0,-1 do
    tap(centerY + i, x)
    usleep(sec/2)
    if color ~= getColor(y,x) then
        alert(i)
        break
    end
end


결과



결과는 15(px)가 되었습니다.



당 판정은 작았다.



x 버튼의 반경은 21.5px인 것입니다만, 터치할 수 있는 범위는 중심으로부터 15px 이내같다. 이 광고의 × 버튼 탭 가능 범위에서 실제보다 작습니다.
당 판정은 Button의 원에 내접하는 정사각형이었을지도 모릅니다. 21.5/√2로 대체로 츠지가 맞는 것 같은 생각도 듭니다(모르겠습니다)

요약



광고에 따라 차이는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Button의 터치의 판정이 좁은 것은 마음의 소위가 아니고 정말로 터치할 수 있는 범위가 좁은 일도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 마음에 드는 감각으로는 무리하고 손가락 끝에서 노리는 것이 아니라 손가락의 배에서 전체적으로 누르면 광고가 사라져 줄 생각도 듭니다. 신경을 사용하는 게임이군요. 이것은 뇌 트레이닝입니다. AIM의 정밀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분 오른쪽 뇌와 손가락을 단련합시다. 정말 짜증나는 내용이었습니다만,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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