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향상 의 다방면 서랍 실현 방법
프로젝트 코드 에서 Panel 의 프 리 젠 테 이 션 효 과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이 Panel 컨트롤 은 서로 다른 방향의 서랍 효 과 를 쉽게 실현 할 수 있 습 니 다.SlidingDrawer 보다 더 강 한 확장 성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Panel 을 여러 번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Panel 에 bug 가 있 는 것 을 발견 하면 중단 적 으로'반 짝 임'이 나타 납 니 다.즉,onTouch Listener 에서 의 트리거 ACTION 입 니 다.DOWN 이후 서랍 이 순간적으로 튕 겨 나 와 순간적으로 회수 된다(버 전 날 짜 는 Feb 3,2009).원래 Panel 의 OnTouch Listener 를 교체 합 니 다.즉,다음 코드 입 니 다.
OnTouchListener touchListener = new OnTouchListener() {
int initX;
int initY;
boolean setInitialPosition;
public boolean onTouch(View v, MotionEvent event) {
if (mState == State.ANIMATING) {
// we are animating
return false;
}
// Log.d(TAG, "state: " + mState + " x: " + event.getX() + " y: " + event.getY());
int action = event.getAction();
if (action == MotionEvent.ACTION_DOWN) {
if (mBringToFront) {
bringToFront();
}
initX = 0;
initY = 0;
if (mContent.getVisibility() == GONE) {
// since we may not know content dimensions we use factors here
if (mOrientation == VERTICAL) {
initY = mPosition == TOP? -1 : 1;
} else {
initX = mPosition == LEFT? -1 : 1;
}
}
setInitialPosition = true;
} else {
if (setInitialPosition) {
// now we know content dimensions, so we multiply factors...
initX *= mContentWidth;
initY *= mContentHeight;
// ... and set initial panel's position
mGestureListener.setScroll(initX, initY);
setInitialPosition = false;
// for offsetLocation we have to invert values
initX = -initX;
initY = -initY;
}
// offset every ACTION_MOVE & ACTION_UP event
event.offsetLocation(initX, initY);
}
if (!mGestureDetector.onTouchEvent(event)) {
if (action == MotionEvent.ACTION_UP) {
// tup up after scrolling
post(startAnimation);
}
}
return false;
}
};
다음으로 바 꾸 기:
OnTouchListener touchListener = new OnTouchListener() {
float touchX, touchY;
public boolean onTouch(View v, MotionEvent event) {
if (mState == State.ANIMATING) {
// we are animating
return false;
}
int action = event.getAction();
if (action == MotionEvent.ACTION_DOWN) {
if (mBringToFront) {
bringToFront();
}
touchX = event.getX();
touchY = event.getY();
}
if (!mGestureDetector.onTouchEvent(event)) {
if (action == MotionEvent.ACTION_UP) {
// tup up after scrolling
int size = (int) (Math.abs(touchX - event.getX()) + Math
.abs(touchY - event.getY()));
if (size == mContentWidth || size == mContentHeight) {
mState = State.ABOUT_TO_ANIMATE;
//Log.e("size", String.valueOf(size));
//Log.e(String.valueOf(mContentWidth),String.valueOf(mContentHeight));
}
post(startAnimation);
}
}
return false;
}
};
이 bug 를 복구 할 수 있 고 OnClickListener 의 기능 도 실현 되 었 습 니 다.원래 Panel 의 OnClickListener 를 삭제 할 수 있 습 니 다!본 고 에서 기술 한 실례 가 여러분 의 안 드 로 이 드 프로젝트 개발 에 도움 이 되 기 를 바 랍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Bitrise에서 배포 어플리케이션 설정 테스트하기이 글은 Bitrise 광고 달력의 23일째 글입니다. 자체 또는 당사 등에서 Bitrise 구축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그나저나 며칠 전 Bitrise User Group Meetup #3에서 아래 슬라이드를 발표했...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