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및 GitHub With SorceTree를 사용한 팀 개발

3119 단어 GitHubUnityC#

주의사항


팀 개발 시작 단계에서 GitHub 전문가가 검색하고 내용을 정리했다.
우선 멤버를 대상으로 한다.
나는 실제 개발에서 사용한 후에 알아차린 일을 추적하고 싶다.

사용 환경


GitHub ( https://github.com/ )
SorceTree 참조 URLhttps://proengineer.internous.co.jp/content/columnfeature/6983#37
Unity2018.4.2f1 ( https://unity3d.com/jp/unity/qa/lts-releases?version=2018.4 )
※ 아래 GitHub 오물 제작, SorceTree, Unity 설치 완료 전제 설명

저장소 관리자가 미리 한 일


1. GitHub로 새로운 자료 라이브러리를 만듭니다.

2. 멤버를 초대합니다.

SorceTree 사용


3. 클론을 통해 저장소를 로컬에 저장합니다.

4. 빈 Unity 항목을 클론 폴더에 넣습니다.
편집 > 항목에서 설정
버전 컨트롤러를 시각적 메타데이터 파일로 변경
Asset Serialization을 Force Text로 변경
5. 제출 메시지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6. 푸시 반영.
이것은 저장소 관리자가 마땅히 해야 할 첫 번째 일이다.

Git 용어


용어가 자주 등장하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은 이 사이트를 참고하여 읽어 주십시오.
간단명료하게 총결하였다.
https://qiita.com/toshi_um/items/72c9d929a600323b2e77

개발 시작


0. SorceTree 설정
Unity 통합 도움말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iff 명령과 병합 명령은 각각 UnityYAMLMerge입니다.exe의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매개변수를 입력하십시오merge -p $BASE $REMOTE $LOCAL $MERGED.

1. SorceTree에서 GitFlow를 활성화합니다.
※ GitFlow는 위인을 이용한 분기 모형입니다.
2. 전원 분기 차단
GitFlow에서
・master가 발표되는 시기에 사용한다.
개발된 곳.이것은 완성될 때까지 최신판이다.
• 피처링 기능이 추가된 곳.가능하다면 개발자에 통합하세요.
• 핫픽스 발표 후 구린내 나는 벌레를 치료하는 곳.
릴리스 발표 준비 장소.
단계별로 작업을 진행하다.
가장 자주 사용하는 것은 기능을 추가할 때 잘라낸 지점의 기능입니다.
SorceTree에서 GitFlow 를 클릭하여 새 피쳐를 시작합니다.
3. 기능 만들기
피처링이 완성되었다고 생각되면 제출하고 전송합니다.
제출 메시지를 써서 제출할 때 무엇을 했는지 알 수 있도록 하세요.
4. 당김 요청
통합 대상을 개발자로 변경해야 합니다.
마스타를 잘못 쓰면 댓글을 쓰지 않아도 거절당하겠죠.
5. 피쳐 브랜치 완료
당김 요청을 제출하고 승인되면 피쳐 브랜치가 완료됩니다.
GitFlow의 완료 피쳐 브랜치를 눌러 브랜치를 삭제합니다.
이후 2~5 작업을 반복한다.

앞으로


제작이 진행된 후에 나는 계속 쓰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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