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Canvas에서 Underscore.js 사용

비교적 간단하게 도입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자바스크립트의 배열 조작으로 피폐하지 않는다\(^o^)/

Underscore.js 얻기



먼저 Underscore.js 페이지로 이동하여 Undersore.js의 코드를 선택합니다.
htps : // 응 rs 이것 js. rg/

Development에서도 Production(minify된 것)에서도 둘 다 움직일 것입니다 때문에 문제가 없으면 크기가 작은 Production을 사용합니다.

파일을 DL하여 편집기에서 열거나 브라우저에서 소스를 표시하고 전체 선택(Ctrl+A)하고 복사(Ctrl+C)해 둡니다.

PlayCanvas에 추가



Underscore.js와 같은 라이브러리는 Root에 붙어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HIERARCHY에서 Root를 선택한 후 ENTITY에서 Add Script에서 Underscore.js (.js는 선택 사항)를 추가합니다.

ASSETS에 Underscore.js가 만들어지므로 두 번 클릭하여 파일을 편집합니다.

이 작성된 파일의 마지막 꼬리 (자동 생성 된 코드는 지우지 않습니다)에서,
htps : // 응 rs 이것 js. rg/
보다 입수(Ctrl+C)한 소스 코드를 붙여넣기(Ctrl+V)합니다.

Production에서 가져오면 스크립트 편집기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코드의 양을 줄이기 위해 작동하는 데 문제가없는 명령 종단; 빼고 빗질하고 있기 때문에 구문 오류가 나타납니다.

런타임에 에러가 나오는 것은 아니므로 신경 쓰지 않아도 괜찮습니다만,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면 Development 버젼을 붙여 주세요. 여기는 깨끗한 코드이므로 오류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동작 확인



적절한 스크립트를 만들고 Underscore.js의 기능을 사용해보십시오.
var Test = pc.createScript('test');

// initialize code called once per entity
Test.prototype.initialize = function() {
    this.data = [1, 2, 3, 2, 1, 2];

    console.log(_.uniq(this.data));  // Underscore.jsで重複削除
};

// update code called every frame
Test.prototype.update = function(dt) {

실행하면 브라우저의 디버그 출력에 console.log 결과가 표시됩니다.

에러도 나오지 않고, 제대로 unique화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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