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senseSDK에서 음성 인식 결과를 Unity에서 사용
소개
RealsenseSDK의 음성 인식을 사용하여 Unity에서 결과를 수신합니다.
준비
참고 : RealsenseSDK 런타임만으로는 일본어 음성 인식 모듈이 설치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Visual Studio로 플러그인화
RealsenseSDK의 음성 인식은 C#, C++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C++에 익숙하기 때문에 C++에서 플러그인을 만듭니다.
음성 인식으로 얻은 문자열을 출력합니다.
GitHub
Unity에서 사용하는 방법
작성한 dll을 Unity의/Plugins/x86 or x86_64 폴더로 각각 이동하여 dll의 정보를 취득하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플러그인과 샘플 코드를 포함한 파일을 아래에 둡니다.
unitypackage
동작 데모
다운로드 한 unitypackage를 Unity로 가져 오면 SpeechRecognition에 샘플이 있습니다.
실행하기 전에 MainCamera에 배치 된 Speech.cs의 AudioDeviceNum 번호를 확인하십시오.
성공적으로 실행 한 후 마이크에 말을 걸면 음성 인식 결과가 게임 화면의 왼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RealsenseSDK에서 음성 인식 결과를 Unity에서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kihiro01051/items/2eb9800e34a59062f86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작성한 dll을 Unity의/Plugins/x86 or x86_64 폴더로 각각 이동하여 dll의 정보를 취득하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플러그인과 샘플 코드를 포함한 파일을 아래에 둡니다.
unitypackage
동작 데모
다운로드 한 unitypackage를 Unity로 가져 오면 SpeechRecognition에 샘플이 있습니다.
실행하기 전에 MainCamera에 배치 된 Speech.cs의 AudioDeviceNum 번호를 확인하십시오.
성공적으로 실행 한 후 마이크에 말을 걸면 음성 인식 결과가 게임 화면의 왼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RealsenseSDK에서 음성 인식 결과를 Unity에서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kihiro01051/items/2eb9800e34a59062f86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RealsenseSDK에서 음성 인식 결과를 Unity에서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kihiro01051/items/2eb9800e34a59062f86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