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2019.2에서 시작하는 편집기에서 코드 완성 (자동 완성) 사용

상황



Unity Assets에서 직접 .cs 파일을 열 때 편집기에서 자동 완성이 작동하지 않아 매우 어려웠습니다.


MonoBehavior 클래스가 인식되지 않고 VSCode/VisualStudio2019에서 자동 완성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어째서.

환경



다음과 같습니다.

Unity
2019.2.13f

VSCode
10.40.2

VisualStudio2019
커뮤니티의 얼마 전 녀석

해결 방법



VisualStudio의 경우



【Unity】Visual Studio의 인텔리센스(자동 보완이나 후보 예측)가 효과가 없는 경우의 대처법

Unity에서 VisualStudio2017의 IntelliSense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 해결

링크처대로 했더니 할 수 있었다! 압도적인 감사.

자신의 환경의 경우, VS2019의 버전을 16.4.0에 올린 것만으로 갈 수 있었다.

VSCode의 경우



오늘부터 Unity + Visual Studio Code를 이용한 쾌적한 개발 생활 (수시 업데이트 중)

여기에 기재된 에셋을 넣어 보았습니다만, 해결에 이르지 않고.

MonoBehaviour Snippets 라는 확장 기능을 추가해 보면, 그렇게 되었습니다.MonoBehavior 클래스는 인식되지 않기 때문에, 근본적인 해결은 되지 않는다.

해결할 수 있는 대로, 추기하고 싶다. .

2019/12/20 추가
htps : // 여기.ゔぃすあ lsつぢお。 코 m / cs / 오테 r / 우니 ty
일단 이것으로 갈 수 있었다.

추가





상단에 올린 이미지를 한 번 더 보면 알겠지만,MonoBehavior 클래스, VSCode에서도 인식되고 있었습니다 😭
(보완은 효과가 있었습니다만, 여러가지 확장 기능 덕분인가..)

그럼 도대체, 이미지에 나와 있는 밑줄은 무엇? 라는 것이지만, 제대로 메시지를 보면,
"Behaviour": Unknown word.

라는 것.

이전에 넣은 확장 기능의 Code Spell Checker 하지만, 그런 워드는 모르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이것은 부끄럽다.

그건 그렇고,이 단어, 두 가지 철자법이있는 것 같습니다.Behaviour 는 영국 영어이고 Behavior 는 미국 영어입니다.

결국, Behaviour 하지만, Code Spell Checker 의 사전에 등록되어 있지 않았을 뿐, 이라고 하는 오치.
등록되지 않은 단어는 화이트리스트에 추가로 해결되었습니다. .

확장 기능, 매우 편리하지만, 넣은 것은 제대로 파악하려고 생각했습니다.

참고:
VSCode에 Code Spell Checker를 도입하여 typo와 싸우기
BEHAVIOR와 BEHAVIOUR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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