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Vuforia를 사용하여 Live 2D와 AR의 가능성을 느끼다

5464 단어 Live2DUnityvuforia

모티프

  • 기존 기술을 접하여 즐거운 일을 하기
  • AR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싶습니다
  • .
  • Live 2D 또는 기존의 표현 방법과 기술을 조합하는 연습
  • 터치 기술 자체가 즐거워진다
  • 완성물

  • 이런 느낌으로 만들 수 있는 것들

  • 개발 환경

  • Unity 5.2.1f1
  • Vuforia(package는vuforia-unity-5-0-10.unitypackage)
  • Live2D Cubism SDK for Unity Version 2.1.00_1
  • 물줄기


    차리다


    라이브 2D 준비.

  • Live 2D용 SDK 다운로드link
  • 태그 준비


    Vuforia에서 사용할 태그 준비
  • Single Image용 이미지(.jpg 또는.png 한 장 준비)
  • Cuboid의 표시(입방체(정육면체)에 사용되는 일부 전개도와 각 면의 이미지)
  • Cuboid 테스트용 샘플 이미지를 github에 놓으려면 자유롭게 선택하십시오

    Vuforia의 준비.


    여기 두 개.
  • Unity에서 Vuforia를 사용하는 패키지 파일 다운로드
  • 웹 사이트에서 앱에 사용할 태그(목표)를 포장하여 다운로드
  • 절차.


  • Vuforia 등록
  • Vuforia의 SDK에서 Download for Unitylink 다운로드
  • Vuforia의 Develop이 License Manager에서 Add License Key

    화면에 따라 입력하다.Device 선택 Moblie, License Key 선택 Starter

     
  • 등록 완료 후 제작된 License의 키를 미리 기록
     
  • Vuforia Develop&Target Manager에서 Add Database

     

     
  • 생성된 데이터베이스 내의 Add Target

     
  • 화면 설정에 따라 기호(목표)(이번에는 Single Image, Cuboid 두 가지 시도)
    Single Image 설정 태그(대상) 및 치수 및 이름

     
    Cuboid 크기 및 이름 설정(각 면의 태그 이후 설정)

     
    만든 대상의 평면에 그림을 설정하고 오른쪽에 있는 확장도를 누르면 그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 종료 후 Download Dataset(All)을 Unity 패키지로 다운로드

     
  • Unity를 사용한 프로젝트 제작, SDK 구성 또는 패키지 가져오기


    여기까지만 준비되어 있을 거예요.
  • Live2D SDK
  • Vuforia SDK의 패키지
  • Vuforia의 태그 패키지(Download Dataset(All)로 다운로드한 패키지)
  • Vuforia 어플리케이션의 라이센스 키
  • 여기서부터 유닛에서 이런 콘텐츠를 조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Live 2D SDK의 Sample/SAmple App1
  • 을 사용합니다.
  • Unity Live 2DSDK_Unity_2.1.00_1_jp/sample/SampleApp1/Assets/Scene/Sample.유닛 열기
  • Hierarchy에 있는MainCamera
  • 제거
  • Assets > Import Package > Custom Package...Vuforia SDK의 패키지와 Vuforia의 표시된 패키지에서 Import
  • 프로젝트의 Vuforia/Prefabs/ARCAmera를 Hierarchy
  • 에 추가
  • ARCamera의 Inspector/Vuforia Behaviour의 AppLicense Key에 Vuforia 애플리케이션의 라이센스 키를 추가
  • ARCamera의 Inspector/Database Load Behaviour의 Load Data Set YouRAPP_NAME 및 Activate 사용 확인란
  • Single Image 또는 Cuboid 태그 설정 계속
     
  • Single Image 태그 설정

  • Hierarchy
  • 에 프로젝트의 Vuforia/Prefabs/ImageTarget 추가
  • ImageTarget의 Inspector/ImageTarget Behaviour 설정 데이터 세트 및 ImageTarget
  • Cuboid 태그 설정

  • Hierarchy
  • 에 프로젝트의 Vuforia/Prefabs/MultiTarget 추가
  • Multi Target의 Inspector/Multi Target Behaviou 설정 데이터 세트 및 Multi Target
  • 이후 표시된 위치와 Live 2D의 모형 위치만 수정하면 완성!!
    iOS도 올바르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Unity Mark에서 봄을 소환해서... 시간이 나면 치료가 될 거예요...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