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ixer를 사용하여 디자이너에게 인기 있는 안드로이드 엔지니어가 되세요.
7524 단어 Android
노화 회사는 사진첩.와 연하장의 안드로이드 응용 개발@seto_hi을 책임진다.
여러분 보고 계세요material.io?
Stage와 Gallery를 사용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Remixer의 사용법 해설이다.
할 수 있다
응용 프로그램 실행 중에 숫자, 색상 및 문자를 동적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버튼 클릭 등의 이벤트를 트리거하면 BottomSheet이 나온다.
예를 들어 디자이너가'어떤 색이 좋은지 실기로 보고 싶다'고 했을 때'두 가지 색 모두 전환할 수 있어요(kiri)'라고 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버전
가져오기
대략에 쓰인 바와 같다.
미리 준비하다
프로젝트 루트build.gradle
에서 app 가져오기
build.gradlebuildscript {
dependencies {
classpath 'com.neenbedankt.gradle.plugins:android-apt:1.8'
}
}
allprojects {
repositories {
jcenter()
maven { url "https://jitpack.io" }
}
}
모듈에서remixer의 의존 관계를 추가하기 위해 app를 사용합니다
build.gradleapply plugin: 'android-apt'
dependencies {
compile 'com.github.material-foundation.material-remixer-android:remixer:0.5.2'
}
Application으로 Remixer 초기화
MyApplication.javapublic class MyApplication extends Application {
@Override
public void onCreate() {
super.onCreate();
//READMEだと以下のようになっているが、第一引数は不要
//RemixerInitialization.initRemixer(Remixer.getInstance(), this);
RemixerInitialization.initRemixer(this);
}
}
이루어지다
MainActivity에서 Remixer를 표시하는 트리거 조건으로 설정합니다.
이번에는 버튼으로
MainActivity.class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ppCompatActivity {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Button remixerButton = (Button) findViewById(R.id.remixerButton);
RemixerBinder.bind(this);
RemixerFragment remixerFragment = RemixerFragment.newInstance();
remixerFragment.attachToButton(this, remixerButton);
}
Remixer에서 설정한 값을 사용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버튼 텍스트 변경
RemixerBinder Bind가 Activity인 경우 최소 초대 방법으로 1을 연결하는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StringListVariableMethod(
title = "button text",
possibleValues = {"hoge", "fuga", "piyo"})
public void setText(String text) {
Button remixerButton = (Button) findViewById(R.id.remixerButton);
remixerButton.setText(text);
}
목록에서 텍스트를 선택하는 방법 외에도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략에 쓰인 바와 같다.
미리 준비하다
프로젝트 루트
build.gradle
에서 app 가져오기build.gradle
buildscript {
dependencies {
classpath 'com.neenbedankt.gradle.plugins:android-apt:1.8'
}
}
allprojects {
repositories {
jcenter()
maven { url "https://jitpack.io" }
}
}
모듈에서remixer의 의존 관계를 추가하기 위해 app를 사용합니다build.gradle
apply plugin: 'android-apt'
dependencies {
compile 'com.github.material-foundation.material-remixer-android:remixer:0.5.2'
}
Application으로 Remixer 초기화MyApplication.java
public class MyApplication extends Application {
@Override
public void onCreate() {
super.onCreate();
//READMEだと以下のようになっているが、第一引数は不要
//RemixerInitialization.initRemixer(Remixer.getInstance(), this);
RemixerInitialization.initRemixer(this);
}
}
이루어지다
MainActivity에서 Remixer를 표시하는 트리거 조건으로 설정합니다.
이번에는 버튼으로
MainActivity.class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ppCompatActivity {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Button remixerButton = (Button) findViewById(R.id.remixerButton);
RemixerBinder.bind(this);
RemixerFragment remixerFragment = RemixerFragment.newInstance();
remixerFragment.attachToButton(this, remixerButton);
}
Remixer에서 설정한 값을 사용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버튼 텍스트 변경
RemixerBinder Bind가 Activity인 경우 최소 초대 방법으로 1을 연결하는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StringListVariableMethod(
title = "button text",
possibleValues = {"hoge", "fuga", "piyo"})
public void setText(String text) {
Button remixerButton = (Button) findViewById(R.id.remixerButton);
remixerButton.setText(text);
}
목록에서 텍스트를 선택하는 방법 외에도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ADME
제품에 써도 되나요?
안돼.
BottomSheet은 "Remixer"로 고정되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대체 개발에 쓰이는 물건이라니.
이번 기사의 사전 준비 부분만 실시하고 필요하면 액티비티를 실시하는 게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최후
방법만 추가하면 수치를 쉽게 변경할 수 있어 편리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또 리믹서를 사용해도 인기 있는 안드로이드 엔지니어가 될 수 없고 책임을 질 수 없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Remixer를 사용하여 디자이너에게 인기 있는 안드로이드 엔지니어가 되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royuki-seto/items/08d31959e4bd3b19f30f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방법만 추가하면 수치를 쉽게 변경할 수 있어 편리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또 리믹서를 사용해도 인기 있는 안드로이드 엔지니어가 될 수 없고 책임을 질 수 없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Remixer를 사용하여 디자이너에게 인기 있는 안드로이드 엔지니어가 되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royuki-seto/items/08d31959e4bd3b19f30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