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D4Mecanim을 사용하여 VMD의 작업 데이터를 Unity로 읽는 방법
4712 단어 MMD4MecanimUnity
데모
Unity에서 MMD의 VMD 동작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Unity 문서를 읽지 않았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지만 FBX의 모델 대상 데이터와도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Append & Unity-Chan with Wave Dance
Append & Unity Mecanim Anime
개시하다
MMD에 사용된 작업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때는 작성자의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그런 데이터를 사용할 때에는 반드시 이 사용 규약을 읽고 숙제를 해야 한다.
자신도 공개된 VMD 데이터를 빼돌렸지만, 확인된 댓글을 남겼다.(밑표를 쓰세요?)
Unity는 MMD용 PMX 데이터(모델 객체 데이터)를 읽을 수 있는 플러그인 에셋을 공개했다.(자신도 그렇지만 이후에 시작하는 사람은 mmd-for-unity와 헷갈리기 쉽다.)
이번에는 Append(유명한 Tda식)를 모델 대상으로 삼아 MMD4 Mecanim을 통해 모델 대상 FBX와 연관된 Unity의 Animation Clip을 제작하여 다른 모델 대상의 Animatior로 설정하였다.MMD 모형 대상(PMX) 이외에 제작된 모형 대상의 유니티찬 등을 걷는 데 성공했다(하지만 얼굴의 모프는 할 수 없다(그때는 안 됐고, 지금은...).
이렇게 되면 게임 등에 동작을 추가하면 돈이 많이 들지만 걷기만 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스케줄러:정말?
단계(실제로 하고 싶은 사람용)
MMD에 사용된 작업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때는 작성자의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그런 데이터를 사용할 때에는 반드시 이 사용 규약을 읽고 숙제를 해야 한다.
자신도 공개된 VMD 데이터를 빼돌렸지만, 확인된 댓글을 남겼다.(밑표를 쓰세요?)
Unity는 MMD용 PMX 데이터(모델 객체 데이터)를 읽을 수 있는 플러그인 에셋을 공개했다.(자신도 그렇지만 이후에 시작하는 사람은 mmd-for-unity와 헷갈리기 쉽다.)
이번에는 Append(유명한 Tda식)를 모델 대상으로 삼아 MMD4 Mecanim을 통해 모델 대상 FBX와 연관된 Unity의 Animation Clip을 제작하여 다른 모델 대상의 Animatior로 설정하였다.MMD 모형 대상(PMX) 이외에 제작된 모형 대상의 유니티찬 등을 걷는 데 성공했다(하지만 얼굴의 모프는 할 수 없다(그때는 안 됐고, 지금은...).
이렇게 되면 게임 등에 동작을 추가하면 돈이 많이 들지만 걷기만 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스케줄러:정말?
단계(실제로 하고 싶은 사람용)
MMD4Mecanim
Append Miku
Unity-Chan
좁쌀이 깜짝 놀랐어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MD4Mecanim을 사용하여 VMD의 작업 데이터를 Unity로 읽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atoruNoda/items/e44762ab9f97de756c6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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