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5.3의 안드로이드 빌딩이 구축되지 않을 때의 대응 방법
알림을 보내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면
여러가지 일로 지금까지 유니티 4 학과를 이용해 일했으나 5.3이 되자 그곳으로 옮겼다.첫 앱네프 클라우드 모바일 백엔드으로 푸쉬 실기 테스트 앱을 만들어 봤는데, 건물 주변에 큰 변화가 생겨 상당한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필기를 해야 했다.
본 블로그에서 언급한 문제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가 있다
[Unity] 어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안드로이드 실제 컴퓨터에서 테스트
Andorid module 읽기 정보
Unity5.3 설치 시 Android module을 읽지 않으면 Android SDK의 경로를 읽을 수 없고 구성할 수 없습니다.설치하지 않으면 다시 설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 블로그를 참고하여 다시 설치했습니다.
Unity5.3에 Android SDK가 표시되지 않은 경로 설정 항목 처리
Manifest의 PackageName에 쓰기
module을 읽고 [Unity] 어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안드로이드 실제 컴퓨터에서 테스트 구축 방법을 시도했으나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 사실상 안드로이드 매니페스트에 패키지명을 추가해야 했다.
Unity SDK네프 클라우드 모바일 백엔드를 가져오는 경우가져오기 메소드 참조 Unity Project의 Asseets에서 Plugins를 제작했습니다.여기서 아래 그림의 위치는 Manifest가 있기 때문에 편집기로 편집합니다.
매니페스트 안에는'YOUR PACKAGE NAME'이라고 적힌 네 곳이 있는데, 바로 자신의 것이다.
Bundle ID와 일치합니다.
이렇게 하면 구축할 수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5.3의 안드로이드 빌딩이 구축되지 않을 때의 대응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fumishitan/items/245e56d209a24b45331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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