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니 티 는 물체 에 재질 공 을 교체 하 는 것 을 실현 한다.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textMesh : MonoBehaviour {
public Material meshRender = null;
public Renderer rend;
public Texture texture;
void Start () {
// bangongshi4 Resources
meshRender = Resources.Load("bangongshi4") as Material;
if (meshRender == null)
{
Debug.Log("11111111111");
return;
}
rend = GetComponent<Renderer>();
//rend.enabled = true;
rend.sharedMaterial = meshRender;// ( )
//MeshRenderer Renderer MeshRenderer ,
//GetComponent<MeshRenderer>().materials[0] = meshRender;// ,
//GetComponent<MeshRenderer>().material.mainTexture = texture;// , texture
Debug.Log(GetComponent<Renderer>().material);
Debug.Log(GetComponent<MeshRenderer>().material.mainTexture);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유 니 티 같은 물체 여러 재질 교체 처리긴 말 안 할 게 요.그냥 코드 보 세 요~
public Material[] MatAry;
public Material[] mat;
public GameObject obj;
MatAry = obj.GetComponent<Renderer>().materials;
MatAry = mat;
obj.GetComponent<Renderer>().materials = MatAry;
이상 은 개인 적 인 경험 이 므 로 여러분 에 게 참고 가 되 기 를 바 랍 니 다.여러분 들 도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시 기 바 랍 니 다.만약 잘못 이 있 거나 완전히 고려 하지 않 은 부분 이 있다 면 아낌없이 가르침 을 주시 기 바 랍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photonnetwork.instantiate에서 gamepobject 유형을 생성 한 다음 상태 및 값을 참조하는 방법주로 마지막 기사에서 일어난 일의 수정입니다. 지난번↓ 그럼 주제입니다. (타이틀이 정리되어 없어서 죄송합니다) 우선 전회의 Illegal view ID:0입니다만 photonnetwork.instantiate를 사...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