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오큘러스고 앱을 개발해 스토어에 공개합니다~ 최초 준비부터 개발한 준비편~
컨디션
windows10
Unity2018.1.0f2
준비한 준비
여기서부터. 새로운 단체를 창설해 주세요.이름은 마음대로 지을 수 있다.
일반적인 안드로이드 터미널과 마찬가지로 Oculus Go를 개발자 모델로 만들어야 한다.Oculus 응용 프로그램에서 설정 → 기타 설정 → 개발자 모드를 엽니다.
오큘러스고는 안드로이드로 실행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안드로이드 앱 개발과 마찬가지로 안드로이드 SDK와 JDK를 설치해야 한다.다만 최신 안드로이드SDK를 사용하면 잘 돌아가지 않는 경우가 있을 것 같아서 25.25를 사용했다.여기서부터. 다운로드하십시오.JDK여기서부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Unity 설치
이것은 말할 필요도 없이 설치해 주세요.다만 버전이 2018.2 이상이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어 2018.1.0f2를 사용했다.2018.2 활동을 시작하면 새로운 기사를 쓰겠습니다.이전 버전여기서부터.을 다운로드하십시오.
Unity 준비
Unity 설정
SDK 및 JDK 링크를 먼저 설정합니다.
PlaySetting의 XRsetting에서 Oculus를 추가하고, Virtual Reality Supported 확인란을 확인하며, Otherstting에서 Package Name 및 Minimu APIE를 설정합니다.
7.1로 설정합니다.
개발 준비
여기서부터. 개발에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Unity 용 Oculus Utilities for Unity를 다운로드한 다음 자체 Unity 항목을 가져오십시오.
가져오기가 완료되면 장면에서 Oculus/VR/Prefabs에서 OVRcameraRig을 구성합니다.기존 MainCamera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먼저 제거합니다.OVRCAmeraRig의 TrackingSpace/LeftHandAnchor와 TrackingSpace/RightHandAnchor에 각각 Oculus/VR/Prefabs의 TrackedRemote를 놓으십시오.Oculus의 유효한 손 설정에 설정된 사용자에 컨트롤러를 표시합니다.
구축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오면 내가 먼저 지을게.
Platform에서 Android를 선택하고 Switch Plaatform을 클릭합니다.Run Device에서 Oculus가 선택되었는지 확인하고 Build And Run을 선택합니다.
아무것도 없는 공간에서 컨트롤러를 표시하면 성공한다.
우선 여기까지, 다음에는 컨트롤러 확보부터 실제 상점에 공개하는 방법까지 기재할 예정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에서 오큘러스고 앱을 개발해 스토어에 공개합니다~ 최초 준비부터 개발한 준비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awarakko/items/36911f7112ccc19d9e2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여기 오면 내가 먼저 지을게.
Platform에서 Android를 선택하고 Switch Plaatform을 클릭합니다.Run Device에서 Oculus가 선택되었는지 확인하고 Build And Run을 선택합니다.
아무것도 없는 공간에서 컨트롤러를 표시하면 성공한다.
우선 여기까지, 다음에는 컨트롤러 확보부터 실제 상점에 공개하는 방법까지 기재할 예정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에서 오큘러스고 앱을 개발해 스토어에 공개합니다~ 최초 준비부터 개발한 준비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awarakko/items/36911f7112ccc19d9e2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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