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의 기본
먼저,script
script를 생성하면 이런 script 화면이 나타납니다.(다섯 번째 줄의test는 잠정적인 이름이고script의 이름은 여기에 들어갑니다.)
먼저,using부터 시작
using이란 뒤에 쓴 것을 사용한 선언이며, 사용할 것이 있으면 반드시 넣어야 한다.
(ex.using Unity Engine.UI, using Unity Engine.ScenneManagement 등)
그 다음,public의 사용 방법
[Mono Behaviour {]에서 [void Start]까지 공공연하게 물건을 칩니다.
public은 그 뒤에 flat 및 GameObject와 연결되어 script에 다음과 같이 선언할 수 있습니다.
void 정보
void 다음에 start, 업데이트 등을 추가하여 실제 게임이 실행될 때 처리합니다.
스타트는 게임이 시작되는 순간 한 번만 처리하고 싶은 상황이다.
게임에서 항상 여러 번 처리하고 싶은 상황에서.
를 참고하십시오.
(또 다른 당첨될 때가 있다. 잠깐만.)
기타
게임의 오류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요, 디버그.Log이라고 합니다.
스크립트에서 Debug.Log (확인하고 싶은 곳)
이렇게 되면 콘솔이 어디에서 오류가 발생했는지 알 수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의 기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iyo-Lit/items/5ddef4eb8851b0a9d72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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