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확장 Hierachry 오른쪽 단추 메뉴

게임 이 일정한 단계 까지 제작 되면 반드시 GameObject 의'템 플 릿'이 나 올 것 이다.예 를 들 어 한 적 에 게 는 반드시'Enemy Behaviour','Box Collider'등 이 있다.프 리 패 브 는'프 리 패 브'로 사용 할 수 있 지만 프 리 패 브 가 만 든 물 체 는 프 리 패 브 자체 와 관련 이 있 으 며 프로젝트 메뉴 에서 프 리 패 브 를 찾 아 끌 어 내야 한다.
하나의 솔 루 션 은 Hierachry 를 오른쪽 단추 로 눌 렀 을 때 나타 나 는 3D Object,2D Object 와 같은 확장 편집기 메뉴 입 니 다.GameObject 를 만 들 수 있 는 메뉴 는 두 가지 가 있 는데 하 나 는 상단 메뉴 의 GameObject 이 고 다른 하 나 는 Hierachry 의 오른쪽 단추 메뉴 입 니 다.
있다 상단 메뉴 를 확장 하 는 방법 에 대해 언급 했 습 니 다.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public class MenuItems
{
 [MenuItem("Tools/Clear PlayerPrefs")]
 private static void NewMenuOption()
 {
  PlayerPrefs.DeleteAll();
 }
}
그러나 Hierachry 오른쪽 단추 메뉴 의 확장 은 언급 되 지 않 았 다.
4Unity Editor Extensions C Menu Items언급 한 바 와 같이 Hierachry 오른쪽 단추 메뉴 는 사실 상단 의 GameObject 메뉴 에서 나 왔 고 그 중의'한 단락'만 캡 처 했다.확장 하려 면 GameObject 메뉴 에 추 가 된 메뉴 항목 의 우선 순 위 를 이'단락'사이 로 설정 하면 됩 니 다.이렇게 하면 GameObject 메뉴 와 Hierachry 오른쪽 단추 메뉴 에 동시에 나타 날 수 있다.

 public static class Test {
 
  [MenuItem("GameObject/MyMenu/Do Something", priority = 0)]
  static void Init() {
   Debug.Log("here");
  }
 }
다음 그림 은 두 메뉴 의 우선 도 를 보 여 줍 니 다.우선 순위 가 0 에서 49 사이 면 두 메뉴 에 동시에 나 오 는 것 을 볼 수 있다.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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