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오큘러스고 앱을 개발해 스토어에 공개~개발의 토대부터 점포 공개편~
컨디션
Windows10
Unity 2018.1.0f2
개발하다
비록 개발의 기초라고 하지만 일반적인 개발과 거의 차이가 없다.카메라는 머리를 따라 움직이는데 컨트롤러가 좀 특이하다.
컨트롤러를 확보하면 정상적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다음은 일부 컨트롤러의 획득에 대해 소개합니다.// 後ろのトリガーの取得
OVRInput.Get(OVRInput.Button.PrimaryIndexTrigger) // 押しているかどうか
OVRInput.GetDown(OVRInput.Button.PrimaryIndexTrigger) // 押した瞬間
OVRInput.GetUp(OVRInput.Button.PrimaryIndexTrigger) // 離した瞬間
// タッチパッドの座標取得
Vector2 pos = OVRInput.Get(OVRInput.Axis2D.PrimaryTouchpad);
// タッチパッドのクリックの取得
OVRInput.Get(OVRInput.Button.One) // 押しているかどうか
OVRInput.GetDown(OVRInput.Button.One) // 押した瞬間
OVRInput.GetUp(OVRInput.Button.One) // 離した瞬間
// タッチパッドのタッチの取得
OVRInput.Get(OVRInput.Touch.One) // 押しているかどうか
OVRInput.GetDown(OVRInput.Touch.One) // 押した瞬間
OVRInput.GetUp(OVRInput.Touch.One) // 離した瞬間
// 現在使用しているコントローラの取得
var currentController = OVRInput.GetActiveController();
// コントローラの回転速度
Vector3 vel = OVRInput.GetLocalControllerAngularVelocity(currentController); // さっき取得したコントローラを使用する。
대충 이런 느낌.
사실대로 말하면, 어떤 사람들은 좀 더 상세하게 썼는데, 저쪽을 보세요.
그리고 게임을 마음껏 하세요.
애플리케이션 등록
먼저 애플리케이션을 등록합니다.사이트 제목 왼쪽 메뉴에서 Manage 탭을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만든 모임을 선택합니다.
내 응용 프로그램에서 새 응용 프로그램 만들기 선택
Select Application Platiform에서 Oculus Go & GearVR을 선택하십시오.응용 프로그램의 이름을 기입해 주세요.앱 이름에는'VR','오큘러스'등의 단어를 사용할 수 없다.
버전 구성 작성
비록 개발의 기초라고 하지만 일반적인 개발과 거의 차이가 없다.카메라는 머리를 따라 움직이는데 컨트롤러가 좀 특이하다.
컨트롤러를 확보하면 정상적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다음은 일부 컨트롤러의 획득에 대해 소개합니다.
// 後ろのトリガーの取得
OVRInput.Get(OVRInput.Button.PrimaryIndexTrigger) // 押しているかどうか
OVRInput.GetDown(OVRInput.Button.PrimaryIndexTrigger) // 押した瞬間
OVRInput.GetUp(OVRInput.Button.PrimaryIndexTrigger) // 離した瞬間
// タッチパッドの座標取得
Vector2 pos = OVRInput.Get(OVRInput.Axis2D.PrimaryTouchpad);
// タッチパッドのクリックの取得
OVRInput.Get(OVRInput.Button.One) // 押しているかどうか
OVRInput.GetDown(OVRInput.Button.One) // 押した瞬間
OVRInput.GetUp(OVRInput.Button.One) // 離した瞬間
// タッチパッドのタッチの取得
OVRInput.Get(OVRInput.Touch.One) // 押しているかどうか
OVRInput.GetDown(OVRInput.Touch.One) // 押した瞬間
OVRInput.GetUp(OVRInput.Touch.One) // 離した瞬間
// 現在使用しているコントローラの取得
var currentController = OVRInput.GetActiveController();
// コントローラの回転速度
Vector3 vel = OVRInput.GetLocalControllerAngularVelocity(currentController); // さっき取得したコントローラを使用する。
대충 이런 느낌.사실대로 말하면, 어떤 사람들은 좀 더 상세하게 썼는데, 저쪽을 보세요.
그리고 게임을 마음껏 하세요.
애플리케이션 등록
먼저 애플리케이션을 등록합니다.사이트 제목 왼쪽 메뉴에서 Manage 탭을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만든 모임을 선택합니다.
내 응용 프로그램에서 새 응용 프로그램 만들기 선택
Select Application Platiform에서 Oculus Go & GearVR을 선택하십시오.응용 프로그램의 이름을 기입해 주세요.앱 이름에는'VR','오큘러스'등의 단어를 사용할 수 없다.
버전 구성 작성
Tool/Oculus/Create store-compatible AndroidManifest.xml
.Assets/Plugins/Android/에서 선언문을 작성했습니다.
선언문을 작성했다면 몇 가지 추가해야 할 항목이 있다.
<?xml version="1.0" encoding="utf-8" standalone="no"?>
<manifes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この部分を追加。それぞれOther SettingのIdentificationの項目の内容を記載してください。
package="packageName"
android:versionCode="Version"
android:versionName="Bandle Version Code"
最後の項目はautoで。
android:installLocation="auto"
>
<application>
<activity
android:theme="@android:style/Theme.Black.NoTitleBar.Fullscreen"
android:configChanges="locale|fontScale|keyboard|keyboardHidden|mcc|mnc|navigation|orientation|screenLayout|screenSize|smallestScreenSize|touchscreen|uiMode"
android:launchMode="singleTask"
android:name="com.unity3d.player.UnityPlayerActivity"
android:excludeFromRecents="true">
<intent-filter>
<action android:name="android.intent.action.MAIN"/>
<category android:name="android.intent.category.INFO"/>
</intent-filter>
</activity>
<meta-data android:name="unityplayer.SkipPermissionsDialog" android:value="false" />
</application>
</manifest>
구문 업로드
사이트 제목의 메뉴에서 방금 등록한 응용 프로그램의 구축 관리를 선택하십시오.현재 제작 중인 게임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ALPHA에 올릴 예정이다.ALPHA에 새 바이너리 업로드를 선택합니다.
파일을 선택하려면 누르십시오. 방금 만든 apk를 선택하십시오.업로드키스토어 제작에서 실수가 없었다면 업로드가 완료됐을 것이다.
스토어에 업로드하면 상점에 공개할 수 있다.
또한 사람의 모양에 + 아이콘을 누르면 테스트 사용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 개발 중인 게임이 공개할 수 있는 수준에 이르렀다면, 제가 다시 당신에게 보고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FPS는 조건 등 심사가 상당히 엄격하기 때문에 잘해야 한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만약 잘못이나 지적점이 있다면 트위터에 알려주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에서 오큘러스고 앱을 개발해 스토어에 공개~개발의 토대부터 점포 공개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awarakko/items/544890a6e83eb099b92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에서 오큘러스고 앱을 개발해 스토어에 공개~개발의 토대부터 점포 공개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awarakko/items/544890a6e83eb099b92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