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2018.자바도 구축되면

Unity2018.2 의 발매 노트를 보면서
다른 사이트에서 소개한 적은 없지만 굉장히 편리한 기능이에요.

Unity 프로젝트에는 Java 소스 파일을 플러그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파일이 컴파일되어 APK에 포함됩니다.
iOS 플러그인처럼 소스 코드를 넣으면aar、.하나하나jar 안 해도 돼요.
그러니까
소박한 포장 이름의 설정은 매우 번거롭고 기초화는 매우 번거롭다
이것 덕분에 비교적 홀가분하다할 수 있다

박자를 맞추어 보다


Android를 위한 적절한 Export

Android 폴더로 내보낸 src/main/Android Manifest.복사 xml

같은 폴더에서
https://docs.unity3d.com/Manual/AndroidUnityPlayerActivity.html
같은 것을 만들다
단도직입적으로 그것만 있으면 재미없으니까 토스트도 넣을게요
OverrideExample.java
package 【自プロのパッケージ名】;
import com.unity3d.player.UnityPlayerActivity;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util.Log;
import android.widget.Toast; 追加

public class OverrideExample extends UnityPlayerActivity {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 call UnityPlayerActivity.onCreate()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 print debug message to logcat
    Log.d("OverrideActivity", "onCreate called!");
  }
  public void onBackPressed()
  {
    Toast.makeText(this, "テスト", Toast.LENGTH_LONG).show(); ←追加
  }
}
시작할 때 로그 출력만 하고 토스트를 리턴 키로 표시합니다.
구성이 완료되면 Android Manifest 가 구성됩니다.xml 열기
다섯 번째 줄 근처에 android:name="【パッケ名】.UnityPlayerActivity"> 그런 얘기가 있어서.
android:name=".OverrideExample">
다음으로 수정
OverrideExample은 자바의 클래스 이름입니다.
그리고 보통 세팅을 해요.
실기에 전송한 후 리턴 버튼을 누르면 토스트가 표시됩니다!

겸사겸사 말씀드리겠습니다.
Plugins 폴더는 Assets 바로 아래에 있지 않습니다.
매니페스트 포맷이 바뀌면 움직이지 않을 거예요.
그리고 소박하게 자바 코드의 패키지를 틀렸다는 점도 주의해야 한다.

끝맺다


마지막에 소스에 패키지 이름을 붙여야 하기 때문에 베이스로 분리하기가 어려울 것 같아요.
하지만 편집기 확장에서 그 부분만 포장 이름으로 바꾸고 구축하면 문제 없어요.
jar를 만드는 게 귀찮아서 이게 정말 큰 도움이 됐어요.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