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유리 바닥을 만드는 연구
1589 단어 ssrUnityreflection
Unity 자체 reflection probe
reflecction probe의 원리는 설정된 위치부터 상·하·좌·우·전·후를 촬영해 스카이박스 같은 텍스쳐를 만든 뒤 텍스쳐와 일치시키는 것이다.
효과는 이렇습니다.
참고로 하다
Unity 5에서 Reflection Probe를 사용한 반사 시도
Static 것만 반사되는 것 같고 실제로 사용하면 위치 설정이 어렵고 카메라 위치도 영향을 미쳐 사용하기 어렵다.
Screen space reflection
처음에 찾았을 때 다른 사람만 직접 만들었는데 지금은 Standard Assiet을 제공했고 모두 시도해 보았지만 역시 Unity 자신의 SSR이 가장 좋다.그러나 이 방법은 흐릿한 음영만 형성할 수 있기 때문에 물과 타일 등의 음영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다.
SSR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시다시피 이상한 점이 있어요...
상세한 상황은
Unity에 Screen Space Reflection 설치 시도
Realtime Reflections
다음과 같은 완벽한 섀도우를 생성합니다.
Realtime Reflections
최후
본론으로 돌아가면 이상의 방법은 투명과 병용할 수 없고 조사를 통해 투명과 그림자는 본래 동시에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어렵고 깊이 연구해야 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유리 바닥을 만드는 연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errot/items/e7c65835627cf12650bd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처음에 찾았을 때 다른 사람만 직접 만들었는데 지금은 Standard Assiet을 제공했고 모두 시도해 보았지만 역시 Unity 자신의 SSR이 가장 좋다.그러나 이 방법은 흐릿한 음영만 형성할 수 있기 때문에 물과 타일 등의 음영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다.
SSR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시다시피 이상한 점이 있어요...
상세한 상황은
Unity에 Screen Space Reflection 설치 시도
Realtime Reflections
다음과 같은 완벽한 섀도우를 생성합니다.
Realtime Reflections
최후
본론으로 돌아가면 이상의 방법은 투명과 병용할 수 없고 조사를 통해 투명과 그림자는 본래 동시에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어렵고 깊이 연구해야 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유리 바닥을 만드는 연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errot/items/e7c65835627cf12650b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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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본론으로 돌아가면 이상의 방법은 투명과 병용할 수 없고 조사를 통해 투명과 그림자는 본래 동시에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어렵고 깊이 연구해야 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유리 바닥을 만드는 연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errot/items/e7c65835627cf12650b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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