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UFUNCTION의 종류【UnrealEngine】【C++】
1580 단어 C++BlueprintUnrealEngine위 4
지정자
BP 측에서 호출 가능합니까?
BP의 이벤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C++로 처리를 작성할 수 있습니까?
BlueprintCallable
〇
×
〇
BlueprintPure
〇
×
〇
BlueprintImplementableEvent
×
〇
×
BlueprintNativeEvent
×
〇
〇
BlueprintCallable
BP측에서 부를 수 있게 된다.
함수 뒤에 const를 붙이면 실행 핀이없는 노드가됩니다.
주로 C++로 쓴 처리를 BP로 호출하고 싶을 때에 사용
BlueprintPure
Blueprint로부터의 호출이 가능.
실행 핀이 없는 노드가 된다.
BlueprintImplementableEvent
C++로 처리를 구현할 수는 없고, BP의 이벤트로서 처리를 쓸 수 있다.
C++측에서 함수를 호출할 수도 있기 때문에, 주로 BP로 만든 처리를 C++로 호출하고 싶을 때에 사용한다.
BlueprintNativeEvent
BlueprintNativeEvent는 C++에서 처리를 작성하고 싶다면
UFUNCTION(BlueprintNativeEvent)
void CountdownHasFinished();
virtual void CountdownHasFinished_Implementation(); // C++で中身を書くのはこっちだけ
virtual void 〇〇_Implementation(); 라고 기술해 소스 파일에 처리를 기입한다
나온 것도 노드로 연결하면 C++로 만든 처리도 통과한다
오류가되는 쓰기
BlueprintImplementableEvent나 BlueprintNativeEvent등 이벤트로서 취급하는 함수는 소스를 작성해 버리면 에러가 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UFUNCTION의 종류【UnrealEngine】【C++】),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erorinusu/items/7b396f93bc7f9fc5415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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