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C++ 세계에서 지정된 인터페이스 유형의 모든 객체 스트리밍
1470 단어 UE4
void UMarionettistUtilities::FindMarionettistInScene(TEnumAsByte MarionettistName, bool &Error, TScriptInterface &Interface)
{
TArray Actors;
UGameplayStatics::GetAllActorsWithInterface(GWorld, UMarionettistInterface::StaticClass(), Actors);
for (auto a : Actors)
{
if (!a->Implements())
continue;
auto ifc = Cast(a);
if (!ifc) continue;
auto name = ifc->Execute_GetWorldUniqueMarionettistName(Cast(a));
if (name == MarionettistName) {
if (IsValid(ifc->_getUObject())) {
Error = false;
Interface.SetInterface(ifc);
return;
}
}
}
Error = true;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UE4 Character adding Camera & CameraBoomACharacter 클래스를 엔진을 통해 만드는 경우 UskeltalMeshComponent* Mesh variable이 정의되어 있다 ACharacter를 public 상속 받고 있기 때문에 Mesh variabl...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