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v4.11.0release 소스 컴파일 실패: error C2065:'bAttributeLessDraw': undeclared identifi

1568 단어 UE4

UE4.11.0 릴리스 원본 컴파일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F:\EpicGames\UnrealEngine-4.11.0-release\Engine\Source\Runtime\OpenGLDrv\Private\OpenGLCommands.cpp(2794): error C2065: 'bAttributeLessDraw': undeclared identifier
F:\EpicGames\UnrealEngine-4.11.0-release\Engine\Source\Runtime\OpenGLDrv\Private\OpenGLCommands.cpp(2800): fatal error C1020: unexpected #endif
 
해결 방법:
잘못 보고된 코드를 주석으로 OpenGLCommands.cpp(2794), 이 문제가 발생한 것은github의 ue4 공헌 개발자가 잘못 제출하여 발생한 것입니다. 이전에 원본 코드로 컴파일한 후에 이런 문제에 부딪히지 않았습니다.
 
//  @Todo Workaround for radr://15076670 "Incorrect gl_VertexID in GLSL for glDrawElementsInstanced without vertex streams on Nvidia”
 #if PLATFORM_MAC
     if(bAttributeLessDraw)
     {
         glDisableVertexAttribArray(0);
         ContextState.VertexAttrs[0].bEnabled = false;
         ContextState.VertexStreams[0].VertexBuffer = nullptr;
     }
 #endif

 
mac 시스템이라면 삭제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UE4 포럼에서 볼 수 있는 다른 컴파일 오류가 발생합니다.
OpenGLCommands.cpp 파일의 인코딩 형식은 기본적으로 ANSI 인코딩인 UTF8 BOM으로 수정됩니다.
다음을 참조하십시오.https://forums.unrealengine.com/showthread.php?106156-error-C2065-bAttributeLessDraw-undeclared-identifier-build-failed-with-4-11-0-release-source
 
2016-04-16 업데이트:
포럼에서 보듯이 Epic의 엔지니어는 환경에서 이런 문제가 없다고 말한다. 이런 문제를 제기한 사용자는 운영체제의 비unicode 프로그램의 인코딩 형식이 모두 영어가 아니기 때문에git의 문제일 수도 있다.참고용으로만 제공하다.
 
2016-04-28 업데이트:
네티즌 wdhwg001의 대답:
2793줄의 끝에는'(중국어 오른쪽 따옴표) 가 있는데 영문 따옴표로 바꾸고 저장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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