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는 로컬 csv 파일을 읽고, 순환 읽기 줄에서crash 충돌이 발생합니다 ----- 노트
1499 단어 UE4
UDataTable *UActionActorComponent::ReadUserCSV(FString CSV_file_path, FName CSV_lable)
{
FString AbsoluteFilePath = CSV_file_path; // FPaths::RootDir() + CSV_file;
UE_LOG(LogTemp, Error, TEXT("%s"), *AbsoluteFilePath);
FString Data;
if (FFileHelper::LoadFileToString(Data, *AbsoluteFilePath))
{
UDataTable *DataTable = NewObject(GetTransientPackage(), CSV_lable);
DataTable->RowStruct = FPatrolTask::StaticStruct();
DataTable->CreateTableFromCSVString(Data);
return DataTable;
}
else
{
UE_LOG(LogTemp, Error, TEXT("can't found the .CSV file,please check the action file"));
return 0;
}
}
위에서 얻은 지침을 이용하여 표의 줄마다 순환하여 읽습니다. 순환적으로 실행되는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FString ContextFString;
FName row_name = FName(*(FString::FromInt(row_num)));
FPatrolTask *pRow = talk_au->FindRow(row_name, ContextFString);
위 코드를 반복해서 실행하면 캐시 충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원인은 don't konw입니다.csv 파일을 UE에서 DataTable 파일로 가져온 다음 DataTable 파일을 읽을 수 있습니다.이런 문제는 없었을 겁니다.코드에서 DataTable 포인터를 가져옵니다.
UDataTable *rest_au = LoadObject(NULL, UTF8_TO_TCHAR("DataTable'/Game/BluePrints/rest.rest'"));
// rest,csv C++ 。
DataTable 파일 읽기 참조:https://www.jianshu.com/p/6488c790daa3
https://www.dazhuanlan.com/2020/01/20/5e250cc27dcd3/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UE4 Character adding Camera & CameraBoomACharacter 클래스를 엔진을 통해 만드는 경우 UskeltalMeshComponent* Mesh variable이 정의되어 있다 ACharacter를 public 상속 받고 있기 때문에 Mesh variabl...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