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ma4d로 ptyhon을 써 보세요.

3798 단어 Cinema4DPython
cinema4d로 ptyhon을 써 보세요.
나도python을 잘 모르기 때문에python의 문법도 아래에 적었다.
http://qiita.com/_nabe/items/36f6f33397e9eec4e3b9

c4d에python을 쓰는 곳


몇 개 있어요?
  • 스크립트 탭에 쓰기
  • 스크립트 관리자에 쓰기
  • Xpresso에 기록
  • 파이톤 생성기에 쓰기
  • pluggin
  • 으로 쓰기
    먼저 연습에서는 스크립트 탭이나 스크립트 관리자에서 자주 실행됩니다.

    정의된 변수


    단축키cinema 4d 측에서 다음 변수를 정의합니다.
  • doc=c4d.documents.BaseDocument
  • op = 스크립트 태그 자체를 나타냅니다
  • .

    객체 획득 및 위치 변경


    모든 프레임과 대상을 무작위로 이동해 보세요.스크립트 탭에 다음 스크립트를 썼습니다.
    move.py
    import c4d
    import random
    
    def main():
        print "move!"
        obj = op.GetObject()
        obj[c4d.ID_BASEOBJECT_REL_POSITION,c4d.VECTOR_X] = 100 * (random.random()-0.5)
        obj[c4d.ID_BASEOBJECT_REL_POSITION,c4d.VECTOR_Y] = 100 * (random.random()-0.5)
        obj[c4d.ID_BASEOBJECT_REL_POSITION,c4d.VECTOR_Z] = 100 * (random.random()-0.5)
    
    
    
    포획은 이런 느낌이다.

    c4d.ID_BASEOBJECT_REL_POSITION,c4d.VECTOR_속성 이름, 예를 들어 X,gui의 매개 변수 이름을cinema 4d의 스크립트 편집기에 끌어다 놓으세요!

    문서


    API는 여기서 열심히 찾고 있습니다.아니면 불평!
    https://developers.maxon.net/docs/Cinema4DPythonSDK/html/index.html

    정식 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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