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에서 어떻게든 swift를 개발하고 싶은 이야기(반성담)

나는 linux가 unix를 모방한 것이라는 것을 깊이 알고 있다.
갑자기 결론을 얻다.
linuxbrew를 가져오면 만들어진 라이브러리는 linuxbrew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상세 정보:
ubuntu 홈 바로 밑에 있어요.
ユーザーフォルダ
linuxblew
2つのユーザーフォルダができること로 바뀌었고 사용자는 ubuntu의 라이브러리에서 왔습니다.
linuxblew는 linuxbrew의 프로그램 라이브러리에서 나온 것입니다.それぞれビルドとは異なる別々cmakeやpythonを引っ張ってくることになります。예:
예를 들어 linuxbrew에서 Opencv를 C++로 구축한
사용자 쪽에서 사용하고 다른 것을 만들면
이렇게

이거 보고 "다만 넘비 버전이 달라요?"linuxbrew에 구축된 OpenCV에서 ubuntu의python 라이브러리를 호출하면 이렇게 될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어쨌든 무슨 말을 하려면 Ubuntu에서 brew를 가져오면
이런 폐단이 있다.
그나저나 저도 각종 MacOSX-sdk를 시도해 봤습니다.
https://github.com/phracker/MacOSX-SDKs
ubuntu의 모바일 개발,dart와 Fluter(android)에 적합
나는 ios의 개발에 어려움이 있음을 깊이 느꼈다.
확실히, bash(조개껍질)에서
swift의 컴파일, 구축, 디버깅을 할 수 있지만
linuxbrew 자체 반성설은 효율이 너무 떨어진다.
겸사겸사 말씀드리지만, swifttenv를 사용해도
현재 Ubuntu 입니다.04 대응하는 모습이 없다.
※ 202.15 현재

사후 처리:
linuxbrew를 삭제한 후 왜 우선적으로 적용되는지 모르겠습니다python-swiftclient 3.13.0. "wi의 swift는 어디 갔습니까?"따라서 swift --version에서 찾으면python-swift가 우선적으로 호출되기 때문에 최신 버전을 다시 설치합니다.
(벌칙 없나 w)
・swift의 재설치 절차(가장 간단한 방법)

swift 공식
https://www.swift.org/download/
https://qiita.com/n0bisuke/items/f62e8f425fc20ede6ffc
상술한 방법도 괜찮다.
다운로드↑/usr/local에 swift라는 폴더 만들기
sudo mv swift-5.5.2-RELEASE-ubuntu20.04.tar.gz /usr/local/swift
다운로드한 패키지를 usr/local로 이동한 후 동결해제

(플랫폼에서 PATH를 통해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한 시간도 낭비하지 않는다.)
바로 아래
작성
export PATH=/usr/local/swift/swift-5.5.2-RELEASE-ubuntu20.04/usr/bin
및 저장

vscode 내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지 확인
(페널티킥을 장착해 학습하고 있다💦)
https://dotinstall.com/lessons/basic_swift_v2/39125

····응, 우분투에서 스와이프, 언라이언틴을 놀았지만 게임 개발은 윈도우즈 화질이 가장 좋고 아이폰 앱은 맥의 품질이 더 좋다고 생각해.
병렬 데스크톱 흐름이지만
떡집에 맡기는 게 좋을 거야.
virtualbox와 vmware는 모두 사용했지만 자신에게 맞지 않습니다.
동작의 라그는 스트레스다.
https://www.vmware.com/
동작을 줄이는 방법⬇자책
https://aresei-note.com/8253
그리고 각종 아날로그 사이트(사용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https://app-live.browserstack.com/dashboard#os=iOS&os_version=14.0&zoom_to_fit=true&full_screen=true&speed=1
참고로 anaconda와 AWS 등에서 설계된 cmake와python 등을 사용하는 빌딩에서도 같은 일이 발생할 수 있다.
주의해야 할 것은 OS의 정규 cmake와 다른 cmake와python이 동거하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이다.말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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