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 훈련 훈련 7 참가 보고

4205 단어 RenderingRayTracing
합숙 훈련장
나는 9/7-8의 뇌신 훈련 훈련에 참가했다.올해는 일곱 번째이며, 회의장은 돼지 모종 대호이다.원칙적으로 랜다를 만든 사람만 참가할 수 있다고 한다.또 기업명은 숨기고 있지만 렌다라를 써서 급여를 받는 전문 참가자는 해마다 늘고 있다.
돼지 모종 대호는 매우 아름다운 곳이다.그리고 A ● D 님들께 초콜릿 위문품을 받았습니다.


달리기 시합
그렇다면 올해는 합숙하는 공식 경기 외에도'도주'로 불리며 서로 교차해 스피드를 판정하는 이벤트가 이어진다.AVX-512를 사용하는 사람, LBVH를 사용하는 사람은 각양각색이지만, Binning으로 구축된 OBVH가 많잖아요.내가 제시한 dll도 OBVH로 병렬된 것이다.메모리 절약을 위해 리프 노드를 병합하고, 속도를 높이기 위해 클라잉을 시도하고, Intel 컴파일러를 시도하고, AVX-512의 시뮬레이터로 코드를 실행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했지만, 그 결과 AVX-512는 사용하지 않았다AVX2 코드를 사용하여 Intel 컴파일러로 컴파일한 것으로 1자리를 얻을 수 있음을 제시했다.이것은 경품입니다.

다른 분들은 트릴렛의 레스트루싱 등을 시도해 보시는 분들도 계셔서 흥미가 있습니다.가장 충격적인 것은 AVX-512를 사용하여 선형 교차 판정을 하고 1만 다각형 정도에서 다른 알고리즘과 충분히 맞붙는 것이다.
초전에서는 시도여기.해 나눠준 LBVH의 사람들과 대면하며 자신과의 싸움이 됐다.배포된 코드가 36코어의 다중 코어 환경에서 실제 테스트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을 잘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돼 예상치 못한 성과를 거뒀다.Binning에 비해 LBVH는 구축 속도가 빠르고 교차 판정 속도가 느려 기대되는 결과다.
본전
자산의 읽기에서 렌더링, 이미지 저장까지 60초 동안 각각 자신의 렌더링과 함께 자산을 제출합니다.듣자니 이 시간은 해마다 반감된다고 한다.올해 결과 이미지와 순위는 여기.였다.
GPU vs CPU 상태가 나타나고 GPU의 세력이 8k의 이미지를 증가시켜 해상도가 현저히 상승했다.나는 렌더링 대상이 고주파 무늬가 많지 않기 때문에 투표할 때 사용하는 랩탑이 예뻐 보이기 위해 이미지 사이즈는 2k의 정사각형에 머물렀다.
기술적으로는 부의 위빙과 BRDF의 에너지 컴포엔세이션, 어댑티브 트리 스플릿팅 등도 다양하게 시행됐으나 올해는 주로 기초부 개선에 시간이 걸렸다.


장면과 관련해서는 올해 후디니의 신 호리카와 순일랑 선생이 나눠준 circle packing을 흐릿하게 사용하려고 애초 그렇게 생각했다.

하지만 모양이 복잡해 보여주고 싶은 부분이 하나도 이해가 되지 않아 마지막으로 다음과 같은 간단한 장면을 준비했다.다각형 수는 400만 명에 육박하고 밝기의 집게와 나선관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그 결과 1위에 올라 개인적으로 살까 말까 고민하던 폴라로이드를 경품으로 받았다.호리카와 순일랑씨 덕분이에요.감사합니다.

이것은 무료이며 박막이 간섭하지 않는 물건이다.

감상
이번 CEDEC에서도 슬라이드, 달리기, 본전 준비 3개가 부담이 돼 몸이 무너졌다.나는 정신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매번 기술만으로는 높은 점수를 얻지 못하는데, 나는 이번 훈련의 흥미로운 점을 생각한다.나와 다른 사람들은 분명히 기술을 선전하고 싶지만, 지금까지의 경험에서 미성숙한 상태에서 표현하면 오히려 좋지 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실제 상품을 판매할 때도 마찬가지여서 이 회의 평가 제도가 좋은 역할을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득점에 관해서는 1위와 2위의 격차가 작지만, 내 작품보다 2위가 높기 때문에 명백히 공정하다고 할 수 있다.
CPU vs GPU와 관련해 GPU가 시작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만만히 보면 안 되는 등 GPU 8장이 쓸 수 있는 환경에서도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성능을 발휘하기 어렵다.다만, CPU와 컴퓨팅 리소스의 차이가 뚜렷해 적정한 핸디캡이 됐고, 승부도 흥미로워졌죠.최근에 전공 참가자가 늘었으니 봐주는 것은 전혀 소용없다고 생각한다.이번에는 CPU의 절반만 사용했으니 다음에는 모든 핵심을 신경 쓰지 않고 사용할 것이다.CPU가 언제까지 가능할지는 상상도 못 하겠지만 솔직히 다음 한도는 그렇다고 생각해요.
기술 이외의 측면에서 볼 때 Substance Painter, Houdini, Blender 등이 사용하는 도구도 광범위하고 참가자의 작품이 프로그램 마스터 예술에서 조금씩 진보하기 시작한 것도 대단한 일이다.연예인의 마음을 모르면 좋은 도구를 만들 수 없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이런 활동도 많을 것 같지만 레이 트리 훈련의 운영이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매끄럽고 불쾌한 곳은 전혀 없다.정말 고마워요.직장에서 말할 수 없는 기술이 있는 곳, 그리고 저는 나이가 좀 들었지만 지식을 전달할 수 있는 곳으로서 참가자의 질을 포함해서 이번 합숙훈련은 매우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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