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데이터를 C++ 레이 트레이싱
1522 단어 minecraftRayTracing
하자!
할 수있었습니다.
Data from h tp // w w.ぇ s 테로 sc 등 ft. 코m/구이데
The WesterosCraft Resource Pack is a remix of Dokucraft, Doku TSC, FyreUK, John Smith, Misa's Texture Pack, and other custom textures. The sound effects are from Soundjay.com and Pond5.com, either paid for under an Attribution 3.0 license or consider in the public domain.
것의 유래
EnkiMI라는 Micraft 데이터의 로더를 작성한 Doug는 NanoRT ぃ tp // 이 m / 쇼요 / ms / 1 아 159f9b262fbd4 아 3에서 Box primitive를 처리 할 수 없습니까?라고 문의했습니다.
NanoRT에서는 커스텀 셰이프의 교차 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만, Box 는 아직이었습니다. 거기서 Ray-AABB 교차 판정의 코드를 베이스로 Box 를 취급할 수 있도록(듯이)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CubeIntersector
클래스를 참조하십시오.TODO
법선을 계산할 때 Ray-AABB 교차를 다시 결정하기 때문에 조금 낭비되므로 효율적입니다.
패스트레이싱이라든가 추가한다.
매일 정진이 있을 뿐입니다.
요약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inecraft 데이터를 C++ 레이 트레이싱),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yoyo/items/3354020220ee442adf6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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