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노 빌딩의 라이브 2D 기능을 터치하면
3256 단어 TyranoScriptLive2DTyranoBuilder
globes Advent Calender 6일차
처음 뵙겠습니다@Ak_Suzuki
6일째 열심히 하게 해주세요!잘 부탁드립니다!
오래전부터 신경 쓰였던 티라노 빌딩의 라이브 2D 기능을 만져봤어요.
이른바 티라노 빌딩
무료 소설 게임 엔진'티라노 스크립트'의 GUI 편집기.
만약 티라노 스크립트일 뿐이라면, 노벨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스크립트를 기술할 것이다
티라노 빌딩 도입을 통해 비프로그래밍 소설 게임을 개발할 수 있다.
티라노 빌딩 공식
장면에 필요한 구성 요소만 끌어다 놓으면 소설 게임을 개발할 수 있다.
티라노 골패는 라이브 2D를 공식 지원하며 등장 모바일 캐릭터를 통해 게임의 질을 높일 수 있다.
Live 2D 모형 소환 시도
먼저 티라노 빌딩에 라이브 2D를 설정한다.
엔지니어링 - 확장 어셈블리에서 Live 2D 어셈블리를 선택합니다.
오른쪽 위 모서리에 Live 2D 아이콘을 추가합니다.
라이브 2D 아이콘을 클릭하고 "라이브 2D 추가"를 클릭
로드할 Live 2D 모델 파일(XX.model.json)을 선택하면 Live 2D 모델이 표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티라노 빌딩에 적재된 모형을 사용할 수 있다.
게임 장면에 표시하려면'Live 2D'구성 요소에서'Live 2D 디스플레이'를 장면을 표시할 타이밍에 설정합니다.
속성에서 Live 2D 모델의 선택, 표시 위치 및 표시 속도를 지정합니다.
필드 실행 후 Live 2D 모형 소환 종료!
동작의 재생성으로 모델의 이동은 디스플레이와 마찬가지로 장면에 어셈블리를 구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무튼 이것저것 해봤어요.
티라노 구조기에는 라이브 2D 모델만 표시/삭제, 동작 재생과 이동 모듈이 있기 때문에 티라노 스크립트 모듈을 추가하여 공식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해야 합니다.
빙글빙글 돌다[live2d_rotate name="haru" rotate=360]
확대/축소[live2d_scale name="haru" scaleX=0.5 scaleY=0.5]
투명도 변경[live2d_opacity name="haru" opacity="0.5" time="100"]
진동시키다[live2d_opacity name="haru" opacity="0.5" time="100"]
색깔을 바꾸다[live2d_color name="haru" red=0.3 green=0.3 blue=0.3]
끝맺다
티라노 빌딩은 정말 편안하다.
아직 실현되지 않은 구성 요소는 스크립트를 써야 하지만 스크립트를 쓰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서 정말 좋다.
또한 Live 2D 모델의 사용 방법도 간단합니다.모델 데이터도 가공할 필요가 없고 데이터만 있으면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장면이 곧 구성품으로 가득 차고 일일이 설정해야 하는 것이 앞으로의 과제일 수도 있다.
내일은globes Advent Calender의 7일째입니다.촉망받는 청년.선생님!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티라노 빌딩의 라이브 2D 기능을 터치하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k_Suzuki/items/3b29ddaee5e303933cc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무료 소설 게임 엔진'티라노 스크립트'의 GUI 편집기.
만약 티라노 스크립트일 뿐이라면, 노벨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스크립트를 기술할 것이다
티라노 빌딩 도입을 통해 비프로그래밍 소설 게임을 개발할 수 있다.
티라노 빌딩 공식
장면에 필요한 구성 요소만 끌어다 놓으면 소설 게임을 개발할 수 있다.
티라노 골패는 라이브 2D를 공식 지원하며 등장 모바일 캐릭터를 통해 게임의 질을 높일 수 있다.
Live 2D 모형 소환 시도
먼저 티라노 빌딩에 라이브 2D를 설정한다.
엔지니어링 - 확장 어셈블리에서 Live 2D 어셈블리를 선택합니다.
오른쪽 위 모서리에 Live 2D 아이콘을 추가합니다.
라이브 2D 아이콘을 클릭하고 "라이브 2D 추가"를 클릭
로드할 Live 2D 모델 파일(XX.model.json)을 선택하면 Live 2D 모델이 표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티라노 빌딩에 적재된 모형을 사용할 수 있다.
게임 장면에 표시하려면'Live 2D'구성 요소에서'Live 2D 디스플레이'를 장면을 표시할 타이밍에 설정합니다.
속성에서 Live 2D 모델의 선택, 표시 위치 및 표시 속도를 지정합니다.
필드 실행 후 Live 2D 모형 소환 종료!
동작의 재생성으로 모델의 이동은 디스플레이와 마찬가지로 장면에 어셈블리를 구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무튼 이것저것 해봤어요.
티라노 구조기에는 라이브 2D 모델만 표시/삭제, 동작 재생과 이동 모듈이 있기 때문에 티라노 스크립트 모듈을 추가하여 공식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해야 합니다.
빙글빙글 돌다[live2d_rotate name="haru" rotate=360]
확대/축소[live2d_scale name="haru" scaleX=0.5 scaleY=0.5]
투명도 변경[live2d_opacity name="haru" opacity="0.5" time="100"]
진동시키다[live2d_opacity name="haru" opacity="0.5" time="100"]
색깔을 바꾸다[live2d_color name="haru" red=0.3 green=0.3 blue=0.3]
끝맺다
티라노 빌딩은 정말 편안하다.
아직 실현되지 않은 구성 요소는 스크립트를 써야 하지만 스크립트를 쓰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서 정말 좋다.
또한 Live 2D 모델의 사용 방법도 간단합니다.모델 데이터도 가공할 필요가 없고 데이터만 있으면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장면이 곧 구성품으로 가득 차고 일일이 설정해야 하는 것이 앞으로의 과제일 수도 있다.
내일은globes Advent Calender의 7일째입니다.촉망받는 청년.선생님!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티라노 빌딩의 라이브 2D 기능을 터치하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k_Suzuki/items/3b29ddaee5e303933c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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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글빙글 돌다
[live2d_rotate name="haru" rotate=360]
확대/축소[live2d_scale name="haru" scaleX=0.5 scaleY=0.5]
투명도 변경[live2d_opacity name="haru" opacity="0.5" time="100"]
진동시키다[live2d_opacity name="haru" opacity="0.5" time="100"]
색깔을 바꾸다[live2d_color name="haru" red=0.3 green=0.3 blue=0.3]
끝맺다
티라노 빌딩은 정말 편안하다.
아직 실현되지 않은 구성 요소는 스크립트를 써야 하지만 스크립트를 쓰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서 정말 좋다.
또한 Live 2D 모델의 사용 방법도 간단합니다.모델 데이터도 가공할 필요가 없고 데이터만 있으면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장면이 곧 구성품으로 가득 차고 일일이 설정해야 하는 것이 앞으로의 과제일 수도 있다.
내일은globes Advent Calender의 7일째입니다.촉망받는 청년.선생님!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티라노 빌딩의 라이브 2D 기능을 터치하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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