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js 안개 화 효과 예시 코드 어떻게 실현

머리말
본 고 는 주로 Three.js 의 분무 효과 에 관 한 내용 을 소개 하고 참고 학습 을 제공 합 니 다.다음은 더 이상 말 하지 않 겠 습 니 다.상세 한 소 개 를 해 보 겠 습 니 다.
실현 방법
three.js 를 사용 하여 분무 효 과 를 실현 하 는 것 이 간단 하 다 면 장면 scene 대상 의 fog 속성 에 값 을 추가 하면 된다.예 를 들 어:

scene.fog = new THREE.Fog(0xffffff,100,120); 
이렇게 해서 장면 에 분무 효 과 를 추 가 했 고 분무 대상 을 예화 할 때 세 가지 값(안개 의 색깔,분무 가 시 작 된 거리 카메라 의 위치,전체 분무 거리 카메라 의 위치)을 전달 해 야 한다.

추가 하면 이상 의 효 과 를 나타 내 고 분무 설정 과정 이 짧 기 때문에 분무 효과 가 뚜렷 하 다.
또 하 나 는 거리 가 지수 로 늘 어 나 는 분무 효과 에 따라 안개 의 색 과 농도 만 설정 하면 된다 는 것 이다.예:

scene.fog = new THREE.FogExp2(0xffffff,0.02); 
효 과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총결산
이상 은 이 글 의 전체 내용 입 니 다.본 논문 의 내용 이 여러분 에 게 Three.js 를 배우 거나 사용 하 는 데 어느 정도 참고 학습 가치 가 있 기 를 바 랍 니 다.궁금 한 점 이 있 으 시 면 댓 글 을 남 겨 주 셔 서 저희 에 대한 지지 에 감 사 드 립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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