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으로 한번 볼게요.

전언


유닛에 스크립트를 쓰시겠습니까?
그룹 1의 시작이나 --에 대한 평론이 지겹습니까?
루비의 배열은 0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평론 아웃은 --이나 이상#이 아니다.
이런 느낌의 스크립트 언어는 Unity에서 사용할 수 있다.

Asset Store

  • 검색
  • 다운로드하세요.5.4달러, 약 600엔(매콤 한 박스에 4800엔≈37달러? 비싸다...)그렇게 많은 돈이 있으면 일곱 개의 자산을 사라.
  • 읽어들이려면 UniRuby 를 입력합니다.
    하나만 검색해서 이해하기 쉬워요!

    Unity Asset Store URL: https://www.assetstore.unity3d.com/#!/content/85825
    Short URL: http://u3d.as/MeG

    가져오기


    매크로 패키지를 확장하여 Unity를 가져옵니다.
    별 생각 없으실 거예요.

    데모 사용법



    Scendemo를 엽니다.

    Run From String 버튼


    UnityEditor를 실행하고 버튼을 누른 후
    Text에 작성된 루비의 코드를 실행합니다.

    데모에서 객체ProgramText에 포함된 텍스트
    10.times.each {|i| debug_log i * i }
    
    를 입력합니다.10.times 따라서 0~9(0으로 시작하는 총 10)의 숫자를 곱한 다음 실행 로그를 실행합니다.debug_log라는 방법이 있습니다.debug_warningdebug_error도 있다.

    Run From Text file 버튼



    이것은 텍스트 파일에서 실행됩니다.
    텍스트 여기 있습니다.
    #coding:utf-8
    
    debug_log "Hello, world!"
    5.times.each {|i| debug_log(i * i) }
    
    class Car
      def initialize(carname)
        @name = carname
      end
    
      def dispName
        debug_log(@name)
      end
    end
    
    car1 = Car.new("First Car")
    car1.dispName
    
    car2 = Car.new("日本車")
    car2.dispName
    
    car3 = Car.new("한국차")
    car3.dispName
    
    set_result("子曰、吾十有五而学志于學。三十而立。四十而惑。五十而知天命。六十而耳順。七十而從心所欲不踰矩")
    
    이런 코드입니다.debug_log의 물건은 당연히 일지에 직접 쓴 것이다.set_result라고 쓰면 결과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UniRubySample.cs를 읽는 게 좋아요.
    // testテキストをロード
    var script = Resources.Load<TextAsset>("test").text;
    
    // 実行
    UniRubyManager.Run(script);
    
    // マルチバイト文字を取り出す。
    var myStr = UniRubyManager.result.mutlibyteStringValue;
    
    // 画面に表示
    this.result.text = myStr.ToString()
    
    사용mutlibyteStringValue이 중요하다.
    그 외에도 intValuestringValue가 있다.

    Run Some 버튼



    C# 소스 스트링의 루비 코드입니다.
    사용intValuestringValue 등의 예.
    태국어도 나와요.

    iOS 구축 정보(1.0.1)


    Xcode를 통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사전 요구 사항Assets/UniRuby/Lib/MRuby.framework의 경로 설정
    적절한 수정이 필요하다.
    적절한 경로CopyAndReplaceDirectory.csFIXME를 수정하십시오.

    잘 부탁드립니다.


    주의


    1.0.0은 현재 EDITOr와 MacOS만 지원하고 iOS는 1.0.1(IL2CPP는 지원하지 않음)이다.
    Android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1.0.2입니까?

    지원 [English, 일본어, 546200;, 필터, 50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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